김현중 나이 근황 전여친 아들 양육비 결혼 아내 고향 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김현중 나이 근황 전여친 아들 양육비 결혼 아내 고향 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가수 겸 배우 김현중이 혼외자 양육비 미지급 논란이 일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김현중이 전 여자친구 사이에서 태어난 혼외자의 양육비와 관련된 루머에 대한 입장을 냈다.

 


김현중은 1986년 6월 6일 생으로 올해 나이 37세로 고향은 서울특별시 출신이다.

 


신체 키 182cm 몸무게 68kg 혈액형 B형이고 학교 학력은 서울잠실초등학교, 잠실중학교, 한양공업고등학교, 경기대학교 전자디지털음악학 학사이다.

 

 


가족관계로는 부모님, 형 김영중, 2022년 결혼한 아내, 아들 2명이 있다.

 


2005년 SS501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헤네치아이다.

김현중은 사생활 관련 논란으로 오랫동안 몸살을 앓았다. 데이트 폭력, 임신과 낙태, 혼외자 등 그를 둘러싼 키워드는 자극적이다. 2014년 전 연인 폭행으로 구설에 오르며 연예계를 떠들썩하게 한 바 있다.

 


김현중은 지난 2월 비연예인 아내와 결혼을 발표했으며 최근 결혼 5개월 만에 아내의 임신 소식을 알렸었다.

김현중 인스타는 hyunjoong860606이다.

 


김현중 소속사 헤네치아는 "김현중에 대한 터무니없고 거짓된 내용들이 기사화돼 마치 사실처럼 확산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잘못된 내용을 바로잡지 않고 그대로 침묵할 경우, 거짓된 내용들이 진실인 것처럼 굳어져 김현중 본인뿐만 아니라 김현중이 간절히 보호하고자 하였던 첫 아이, 새롭게 꾸린 가족들에까지 씻을 수 없는 상처로 남을 것으로 생각되어, 숙고 끝에 최소한 거짓된 내용들만이라도 바로잡아야 한다는 결론을 내렸다"고 밝혔다.

 

 


이어 "김현중은 지금까지 아이와 관련된 내용이 언론에 노출되어 아이가 상처받는 것을 막으려 필사적으로 노력했다"며 "어떤 이유에서건 아이가 언론에 노출되면 어떤 방식으로든, 언젠가는 아이에게 상처가 될 것이기 때문에 아이는 언론에 절대 노출시키지 말 것을 끊임없이 최씨(전 여자친구)에게 부탁하고 요청했던 것이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아이의 면접교섭 및 양육비 조정 신청에 관한 내용 역시 마찬가지"라며 "김현중은 이미 8살이 된 아이가 다시 언론에 노출돼 상처받는 것을 우려해 언론 노출을 피하려 극도로 노력했다. 그렇기 때문에 지난 방송을 포함하여 지금까지 그 어떤 곳에서도 아이에 관한 언급은 전혀 하지 않았던 것이고, 면접교섭 및 양육비 문제도 법원을 통해 조용히 해결하고자 했던 것"이라고 덧붙였다.

 


소속사는 "가정 법원의 조정이 진행됨에 따라 김현중은 법에서 임시로 정해준 양육비 200만 원을 지급하며 아이와 면접 교섭을 진행해 왔다. 조정 과정에서 A 씨는 여전히 양육비로 높은 금액을 요구했다. 문제가 된 영상에서는 김현중이 양육비를 줄이기 위해 소득증빙자료를 법원에 제출했다고 되어 있던데 이 역시 거짓말"이라고 주장했다.

 


마지막으로 "사건의 선후 관계를 뒤바꾸거나 사실을 아주 살짝 바꾸면서 교묘하게 진실을 왜곡시킨 것"이라며 "이와 관련하여 의문사항이 있다면 꼭 사실 관계를 확인하길 바란다"고 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