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다빈 나이 자취 집 아파트 집안 가족 아이돌 동생 무명 고향 키 몸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배다빈 나이 자취 집 아파트 집안 가족 아이돌 동생 무명 고향 키 몸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나 혼자 산다'에서는 배우 배다빈이 출연하여 일상을 공개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배다빈이 아이돌 가수 남동생을 공개했다.

 


배다빈은 1993년 12월 24일 생으로 올해 나이 30세로 고향은 충청북도 청주시 출신이다.

 


신체 키 174cm 몸무게 50kg이고 학교 학력은 대학교는 진학하지 않았다.

가족관계로는 부모님, 오빠, 여동생3명, 남동생 호영이 있고 종교는 개신교이다.

 

 


배다빈은 한국에서 태어나 11살 때부터 가족과 함께 뉴질랜드 퀸스타운으로 이민가서 자랐다. 배다빈은 10년 만에 한국으로 혼자 넘어와 모델로 활동하기 시작했다. 

 


배다빈과 동생 호영은 한국으로 돌아온 이후 가족들은 현재 귀화해서 뉴질랜드 국적을 보유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뉴질랜드에서 10년 살았다는 배다빈은 ‘반지의 제왕’에서 찍은 ‘퀸스타운’에서 살았다고 밝혔다.

배다빈은 한국에 온 뒤 각종 아르바이트를 하며 엑스트라로 시작해 주말 드라마의 주인공으로 우뚝 섰다. 

 


2013년 카메라 CF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SM C&C이다.

배다빈 인스타는 b.dabinzzz이다.

 


배다빈은 최근 주말드라마 ‘현재는 아름다워’에서 주연 배우로 활약했다, 배다빈은 반려견과 함께 사는 일상과 함께 인테리어 감각의 집도 공개했다.

50년 된 아파트를 100만원이 조금 넘는 가격에 셀프 인테리어 했다고 밝혔다.

 

 


현재 거주하는 곳은 1970년에 준공된 52년 된 아파트다. 거실은 시원하게 화이트톤으로, 침실은 네이비와 옐로톤으로 감각적으로 꾸민 배다빈의 인테리어 솜씨에 무지개 회원들 모두 감탄을 금치 못했다.

 


배다빈은 인테리어 비용으로 “100만원이 조금 넘었다”고 밝혔다. 그는 “장판 같은 경우에는 집주인 분을 설득해서 반반씩 비용을 지불했고 천장과 벽은 셀프페인트칠을 했다”고 말했다.이에 코드 쿤스트는 “감각은 돈으로 살 수가 없다”고 칭찬하기도 했다.

 


배다빈은 이후 가족들을 언급했는데 큰 오빠는 뉴질랜드에서 살고 있어 영상통화를 한다고 했고, 명절엔 남동생을 부른다고 한다.

 


배다빈은 조카들과 영상통화로 수준급 영어실력으로 대화를 나눴다. 배다빈은 “뉴질랜드에 큰 오빠가 살고 있어, 먼 거리라 영상통화한다 3년 넘게 가족들을 못 만나 힘들었다”고 했다. 

 


배다빈은 “명절엔 남동생 불러서 함께 밥 먹는다 스케줄 있으면 그 마저 혼자 있는다”고 하자 동생이 무슨일 하는지 물었다. 이에 배다빈은 “동생이 음악하고 있다 아이돌 활동 중이다”며 깜짝 고백 , 바로 베리베리의 호영이라고 했다. 배다빈은 “사실 육남매다 호영이가 5번, 저는 2번”이라 전해 눈길을 끌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