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요태 빽가 나이 근황 본명 고향 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제주도 카페 캠핑김치 재산 뇌종양

코요태 빽가 나이 근황 본명 고향 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제주도 카페 캠핑김치 재산 뇌종양

'아는 형님'에서는 코요태 빽가가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아는 형님'에서는 코요태가 전학생으로 등장했고 코요태는 데뷔 24년 차 다운 명불허전 케미와 브레이크 없는 입담을 선보였다.

 


빽가는 본명 백성현, 1981년 5월 14일 생으로 올해 나이 42세로 고향은 서울특별시 출신이다.

 


신체 키 187cm 몸무게 74kg 혈액형 O형이고 학교 학력은 서울공업고등학교 사진과를 졸업했다.

가족관계로는 아버지, 어머니, 남동생이 있고 종교는 개신교이다.

 

 


2004년 코요태 정규 6집으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KYT엔터테인먼트, 우쥬록스이다.

 


지난 2009년 뇌종양 진단을 받은 빽가는 2010년 1월 수술을 받고 재활한 후 2010년 말 코요태 활동에 복귀했다.

빽가 인스타는 camperpaek이다.

 


김종민은 소속사 계약 과정에 대해 "계약서를 쓴다는 것 자체가 막 쓰면 안 되지 않냐. 그래서 원래 콘서트 (계약)만 하려고 했다"며 "근데 신지가 음반 하고, 공연하고 계약서를 쓰자고 했다. 자기 한 번만 믿어 달라고 했다. 이번이 마지막 앨범일 수 있다며 시집을 간다더라"고 말했다.

 


이어 빽가는 "아무도 없으면서 결혼을 한다고 했다. 혼자서 상상 결혼하는 줄 알았다. 옆에서 우리가 봤을 땐 쥐뿔도 없었다"고 폭로했다.

 


빽가가 5천평 카페 운영에 대해 전했다.

 


이상민은 "신지 씨와 김종민 씨는 아직 집도 절도 없는데 가장 인지도가 떨어지는 빽가 씨는 제주도에 5천 평 카페를 운영하고 있다"라며 청문회를 시작했다.

 


신지는 "재벌이다"라고 덧붙여 눈길을 끌었다. 이에 빽가는 "내가 그 전에 청담동, 한남동에서 카페를 해봤다. 손님들 성향을 다 파악했다"라며 사업 성공 이유로 디테일을 강조했다.

 

 


또 빽가는 웨딩 사업을 준비하고 있다고 전해 이목을 모았다.

 


이를 들은 김종민은 "나랑 신지는 재테크를 못하는데 빽가는 사업도 잘하고, 혼자 집 매매도 잘한다"며 "과거 PC방 운영 사업을 했는데 망한 적이 있다"고 고백했다.

한편, 빽가가 뇌종양 투병 시절을 회상했다.

 


빽가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나는 40대 아저씨다. 마음만 먹으면 내가 제일 좋아하는 음식인 떡볶이와 치킨을 매일 사 먹을 수 있는 부자가 되었다"라고 시작되는 글을 게재했다.

 


빽가는 "내가 12년 전 뇌종양에 걸렸을 때 의사에게 물었다. 내가 그 흉측한 병에 걸린 원인이 뭐냐고. 나보다 100배는 똑똑한 그 의사는 내게 말했다. 이유도 없고 선택의 여지도 없다고 그리고 죽을 확률이 50%나 된다고. 그러니 어서 그 페이퍼에 사인을 하라고. 죽고 싶지 않아서 수술을 하는데 수술을 하다가 죽을 수도 있으니 그걸 선택하고 인정한다는 선택의 사인 그 역시도 선택의 여지가 없는 선택이었다"라고 과거를 회상했다.

 


그러면서 "29살 청년이 감당하고 선택할 사이즈의 선택이 아니었지만 나는 그 종이에 펜을 꾹 눌러 사인을 했다. 그리고 얼마 뒤 수술을 했다. 나는 살았고 살았는데도 무서워서 꽤 오랜 기간 많이 울었다"라고 고백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