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릭스 나이 근황 본명 키 학교 학력 군대 소속 프라임킹즈 리더 인스타 아데산야

트릭스 나이 근황 본명 키 학교 학력 군대 소속 프라임킹즈 리더 인스타 아데산야

'라디오스타'에서는 '지치면 가만 안 두겠어~' 특집으로 꾸며진 가운데 트릭스가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라디오스타에서 김구라는 프라임킹즈의 리더 트릭스에 팩폭을 날려 시선을 사로잡았다.

트릭스는 본명 김태현, 1990년 3월 25일 생으로 올해 나이 33세로 고향은 공개되지 않았다.

 


신체 키 174cm 몸무게 63kg이고 학교 학력은 백제예술대학교 실용댄스학 전문학사이다.

가족관계로는 아버지, 남동생이 있고 종교는 개신교이다.

 


트릭스는 댄서, 댄스 트레이너이고 주 장르는 크럼프로 알려져 있다.

 

 


국내 및 해외에서 많은 입상 경력과 우승 경력을 쌓은 탑클래스 댄서로 평가받고 있다. 대한민국에서 크럼프 장르를 대중에게 알리고 인식시킨 인물이다.

 


댄싱9의 시즌 2 나인멤버와 시즌 3 정예멤버 모두에 발탁되어 출연한 바 있다. 출연 당시 소속팀은 블루아이였으며, 두 시즌 모두 우승하였다. 

스트릿 맨 파이터에 함께 참가했으며, K-Dance 미션의 경쟁 상대였던 Just Jerk의 리더 영제이와 친분이 있다.

 


2019년에 둘이 함께 촬영한 콘텐츠 댄창인생이 꽤 유명한 편이라 '댄창즈'라고 불린다. 그외 스우파, 스맨파의 자문 댄서 중 한 명인 락킹 댄서 두락과도 절친한 사이라고 한다. 

 


UFC 미들급 챔피언인 이스라엘 아데산야와 맞팔하고 있다. 평소 춤에 관심이 많고 댄서가 꿈이었던 아데산야가 오랫동안 혼자 트릭스를 팔로우하고 있었다고 한다.

트릭스 인스타는 primekingz_trix이다.

 

 


트릭스는 "동양인 최초 크럼프 세계대회를 우승했다"며 자신을 소개했다.

 


MC 안영미는 "얼굴을 순진하게 생겼는데 춤출 때는 짐승이다"고 알렸다. 트릭스는 인지도를 실감하냐는 질문에 "난생처음으로 화보도 찍고 광고도 찍었다. 초등학교 강의 초청까지 받았다"며 바쁜 스케줄을 자랑했다.

 


MC 유세윤은 트릭스의 SNS를 보고 "너무 많이 올리시는 거 아니야?"라고 말해 트릭스를 당황케 했다. 트릭스는 "최근에 잘 나온 사진이 있었다. 박보검 분이랑 비교해서 바로 공유하고"라고 전했다.

 


이에 MC 김구라는 "어디가 박보검 닮았다는 거야?"라고 전했다. 조혜련은 "유세윤이 있는 것 같은데?"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김구라는 "왜 닮았다고 한지 알았네. 미소가 아름답네"라고 전했다.

 


댄스 크루 프라임킹즈의 리더로 ‘스트릿 맨 파이터’에 참가한 트릭스는 파워풀한 크럼프 댄스를 뽐냈다.

 


트릭스는 “묵찌빠를 알면 크럼프를 출 수 있다”라며 ‘라스’ 출연자들에게 크럼프를 전수해 눈길을 끌었고 특히 송일국과 정동원이 트릭스에게 크럼프를 배운 뒤 춤 실력을 뽐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