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영지 나이 근황 쇼미더머니11 탈락 담배 고향 키 몸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고등래퍼3 우승

반응형

이영지 나이 근황 쇼미더머니11 탈락 담배 고향 키 몸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고등래퍼3 우승 

쇼미더머니 시즌11에 래퍼 이영지가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영지는 뛰어난 예능감과 끼를 분출하며 방송과 예능계에서 활발한 활약을 펼치고 있다. 최근에는 엠넷 ‘쇼미더머니11’ 출연 중이다. 

 


이영지는 2002년 9월 10일 생으로 올해 나이 21세로 고향은 서울특별시 양천구 출신이다.

신체 키 175.5cm 몸무게 63kg 혈액형 O형이고 학교 학력은 서울양동초등학교, 양강중학교, 신서고등학교를 졸업했다.

 


가족관계로는 할머니, 어머니가 있고 종교는 천주교이다.

고등래퍼3의 우승자이고 혼성 랩 경연 프로그램 사상 첫 여성 우승자이다.

 

 


쇼미더머니 시즌11 예고편에서 체육관 1차 예선에 슬리피와 함께 참가자로서 모습을 보였다.

 


탄탄한 발성과 자신감 덕분에 무대에 굉장히 강한 체질이라고 평가받고 있어 가사를 심하게 틀리지 않는 한 충분히 다음 라운드에 올라갈 것이라는 기대를 받았다.

본방 이전부터 예고편마다 등장하며 쇼미11에 대한 기대를 한껏 끌어올리는 역할을 강제로 떠맡게 되었다.

 


데뷔 4년차 래퍼임에도 음악 커리어라는 것이 사실상 없어 다른 네임드 래퍼들과는 달리 '어떤 음악을 하는 아티스트다'라는 것이 없고 '고등래퍼 우승자'라는 꼬리표가 달려있다.

 


힙합 평론가 강일권은 이미 충분히 네임밸류가 있는 상태에서 증명하고 싶으면 쇼미를 나올게 아니라 앨범을 내라며 비판하기도 했다.

 


한편, '쇼미11' 우승 후보였던 이영지가 미션에 참여하지 못해 탈락 후보가 됐지만, 가까스로 살아남아 팀 크루 배틀에 진출해 테이크원과 대결하게 됐다.

 


'게릴라 비트 싸이퍼'는 선공과 후공으로 나뉘어 싸이퍼 대결을 펼친 뒤 상대 팀 목걸이를 뺏어 오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드럼 비트가 현장에서 라이브로 연주되면 무대 위 마이크 두 개 중 불이 켜진 마이크를 먼저 잡는 사람에게 기회가 주어지고, 선공 래퍼의 벌스가 끝나면 같은 방식으로 후공이 펼쳐지는 방식이다.심지어 끝날 때까지 마이크를 잡지 못하면 탈락 후보가 되는 룰이 있었다. 

 


이영지, 롤다이스, 김도윤 등 세 명의 래퍼가 남은 가운데 22라운드가 시작됐다. 비트가 시작됐고, 선공 마이크가 켜지자 김도윤과 이영지가 달려갔다. 하지만 마이크를 잡은 건 팀 콰이올린(더 콰이엇X릴러말즈)의 김도윤이었다.

 


단 한 번 남은 기회에 후공 마이크의 주인은 팀 알젓(저스디스X알티) 롤다이스였다. 이영지는 결국 3차 미션에 도전해보지도 못했다. 프로듀서들은 탈락 후보가 된 이영지에 대해 "너무 신중했던 것 같다"며 안타까워했다.

 


스페셜MC 행주는 탈락 후보가 된 이영지에게 기회를 주겠다고 했고, 이영지는 랜덤으로 연주된 비트에 맞춰 랩을 시작했다. 무대에 오른 이영지는 엄청난 무대장악력을 선사하며 무대를 꾸몄다.

 


이영지는 탈락후보였지만 후에 멋진 무대를 선사해 살아남았다. 박재범은 앞으로 이영지가 보여줄 무대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