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쌍 길 키즈카페 민폐 논란 나이 근황 결혼 아내 부인 직업 음주운전 소속사 인스타

리쌍 길 키즈카페 민폐 논란 나이 근황 결혼 아내 부인 직업 음주운전 소속사 인스타 

리쌍 길이 키즈카페에 아들과 함께 방문해 민폐 논란이 일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리쌍 길이 키즈카페에서 부적절한 행동을 했다는 것에 대해 간접적으로 해명했다.

리쌍 길은 본명 길성준, 1978년 2월 15일 생으로 올해 나이 45세로 고향은 서울특별시 출신이다.

 


신체 키 176cm 몸무게 89kg이고 학교 학력은 서울언주초등학교, 영동중학교, 과천외국어고등학교 독일어과를 졸업했다.

 


가족관계로는 아내 부인 최보름, 아들 길하음이 있고 종교는 개신교(루터교회)이다. 길은 2017년 10세 연하 아내와 결혼해 화제를 모았다.

 

 


1998년 X-Teen 정규 1집으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오네스타컴퍼니이다.

 


허니 패밀리에서 활동하다 개리와 리쌍을 결성했다. 리쌍은 '헤어지지 못하는 여자 떠나가지 못하는 남자' '광대' '발레리노' '내가 웃는 게 아니야' '리쌍 부르쓰' 'TV를 껐네' 등 수많은 히트곡을 발표하며 사랑받았다.

 


길은 MBC '무한도전'을 비롯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활약했다. 그러나 2004년, 2014년, 2017년 음주운전으로 3차례나 적발되며 징역 6개월에 집행유예 2년, 사회봉사 80시간을 선고받았다. 이와 함께 KBS EBS MBC JTBC MBN TV조선에서 영구출연정지 처분을 받았다.

 


길 인스타는 gill_sung_jun이다.

길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어린 아들과 함께 키즈카페를 방문한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사진에는 길이 아들과 어린이용 장난감 블록을 갖고 노는 모습이 담겼다. 특히 길은 블록 성을 홀로 완성한 듯한 모습을 연출하며 기세등등한 자태를 뽐냈다.

 

 


이와 함께 그는 "함께하던 하음이도 지쳐 떠나고 난 성을 지어 홀로 왕이 되었다"고 밝혔다.

 


이어 "내가 성을 지어 왕이 되는 순간 옆에 같이 블록 쌓던 아이들은 울음을 터트리고 어머니들은 눈살을 찌푸렸다"고 설명했다.

 


길은 이후에 자신의 SNS에 댓글로 Coldplay ‘viva la vida’라고 달린 네티즌의 댓글에 “맞아유 주변에서 아무도 신경 안쓰심”이라고 해명의 댓글을 달았다.

 


일각에서는 길이 어린이들의 공간인 키즈카페에서 민폐 행각을 벌였다며 비판의 목소리를 높였다. 특히 길이 '아이들은 울음을 터트리고 어머니들은 눈살을 찌푸렸다'고 밝힌 대목에서 그의 행동히 적절하지 않았다는 지적이다.

 


한편, 길은 지난 2월 인스타그램을 재개하며 "올해는 무언가를 해야 하는데 막상 시작하려니 뭐부터 해야 할지 모르겠다"고 글을 올렸다. 특히 리쌍 20주년을 언급해 재결합설이 제기됐으나, 개리는 "사실무근. 해체됨"이라고 입장을 내놓으며 선을 그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