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유미 나이 근황 고향 키 몸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남자친구 강타 열애 결혼

정유미 나이 근황 고향 키 몸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남자친구 강타 열애 결혼 

정유미와 강타의 결혼설이 보도되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2년째 공개열애 중인 가수 강타와 배우 정유미의 결혼설이 불거졌다.

정유미는 1984년 2월 23일 생으로 올해 나이 39세로 고향은 부산광역시 출신이다.

 


신체 키 167cm 몸무게 45kg이고 학력은 망미중학교, 덕문여자고등학교, 예일여자고등학교, 한양대학교 연극영화학 학사이다.

 


가족관계로는 부모님이 있고 종교는 천주교, 세례명은 엘리사벳이다.

2003년 영화 '실미도'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미스틱스토리이다.

 

 


데뷔 이후 MBC ‘동이’와 SBS ‘천일의 약속’과 ‘옥탑방 왕세자’ 등으로 이름을 알렸다. 최근에는 MBC ’검법남녀’ 시즌1·2와 OCN ‘프리스트’에 출연했다.

 


정유미 인스타는 yum_yum이다.

유튜브채널 연예짱TV를 근거로 강타와 정유미가 올 가을 백년가약을 올린다는 보도했다.

 


이 채널은 "이들이 가까운 친인척에게도 자신들의 결혼 소식을 전했다"고 강조했다.

강타와 정유미의 결혼설 보도에 대해 양측 소속사는 이를 부인했다.

 


강타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두 사람이 좋은 만남을 이어가고 있으며, 아직 결정된 사항은 없다"고 밝혔다.

 


정유미 소속사 미스틱스토리 또한 "두 사람이 예쁜 만남을 갖고 있지만 결정된 것은 없다"며 동일한 입장을 내놨다. 다만 ”강타와 정유미가 좋은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라는 사실은 확인됐다. 

 

 


강타와 정유미 측이 결혼설에 대해 ”아직 결정된 사항은 없다“고 공식입장을 밝히면서 결혼설은 해프닝으로 마무리됐다.

 


강타와 정유미는 2020년 2월 두 번의 열애설 끝에 교제 사실을 인정한 연예게 공식 커플이다. H.O.T. 팬클럽 출신임을 공공연히 밝혔던 정유미가 우상이었던 강타와 연인으로 발전하면서 또한 화제가 됐다.

 


정유미는 한 예능에서 학창시절 H.O.T의 숙소 주소를 알아내서 따라다녔다는 등 팬심을 밝혔고, 닉네임이 ‘칠현 마누라’였다고 밝혀 시선을 모았다.

지난 2019년 라디오에서 처음 만난 강타와 정유미는 2020년 2월 열애를 인정하며 공개 연애를 이어오고 있다. 

 


당시 정유미는 당시 개인 인스타그램을 통해 "좋은 친구이자 선배였던 분과 최근 들어 진지한 만남을 조심스럽게 시작했다. 작품을 떠나 개인적인 연애 사실을 공개적으로 알리는 부분이 저 역시 조심스럽고 걱정되기도 했지만, 제가 결정하고 선택한 일에 대해서 부정하고 싶지 않았다"라고 전했다.

 


강타는 H.O.T 멤버로 1996년 데뷔했고 다수의 히트곡을 내며 최정상 아이돌로 활동했으며, 이후에는 솔로 활동 및 뮤지컬 배우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5살 나이 차이가 나는 강타와 정유미는 열애 공개 이후 2년 동안 조용한 만남을 이어오고 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