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세현 나이 근황 박태환 여사진 고향 키 몸무게 몸매 학교 학력 소속 인스타

안세현 나이 근황 박태환 여사진 고향 키 몸무게 몸매 학교 학력 소속 인스타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에서는 박태환이 여사친 안세현과 데이트를 즐겨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에서 '신랑수업'의 막내이자 '공식 모범생' 박태환이 오랜만에 '여사친'을 만나 하루를 함께 하는 현장이 펼쳐졌다.

 


안세현은 1995년 10월 14일 생으로 올해 나이 28세로 고향은 울산광역시 남구 출신이다.

신체 키 168cm이고 학력은 삼신초등학교, 대현중학교, 효정고등학교를 졸업했다.

 


안세현은 접영 수영선수이고 소속팀은 울산광역시청이다.

안세현 인스타는 sehyeon2이다.

 

 


박태환은 “제 여사친이자 접영하면 떠오르는 여신 안세현 선수다”라며 오늘의 데이트 상대를 소개했다.

 


박태환은 “태릉에서 훈련하다 보면 같이 생활을 하다보니까 도움을 주고자 대화를 많이 했다. 10년 넘게 친하게 지내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박태환은 썸녀이자 여사친 안세현을 데리러 가는 길에 립밤을 바르고 자신의 모습을 체크하며 조수석 시트를 조정하며 향수를 뿌렸다.

 


박태환은 안세현을 보고 “너 머리 잘랐다?”라며 스윗하게 말해 모두를 환호하게 만들었다.

 


박태환은 “예뻐졌네”라고 칭찬하자, 안세현은 “낯설다 오빠”라고 말하기도 했으며, 박태환은 “여자여자하네’라고 말했고, 안세현은 “조금 신경썼다”라고 답했다.

 


안세현은 “오빠가 더 신경 쓴 것 같다”라고 말했고, 박태환은 “너 만난다고 하니까 신경 썼다”라고 말하며 웃음을 지었다. 이승철은 “마음 한 구석에 뭐가 있는 것 같다”라며 의심의 눈초리를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박태환은 평소 아이 쇼핑이 취미인데 안세현과 편집숍으로 가서 옷을 구경하고 안세현과 어울리는 옷을 직접 골라줬다. 박태환은 안세현이 어울리는 옷을 직접 골라주면서 갈아입고 나오는 옷 하나하나 세심하게 봐주며 달달한 평가를 해줬다.  

 


박태환은 안세현이 옷을 갈아입고 나오자 소매를 접어주는 자상을 모습을 보여주게 됐고 모태범은 “무릎을 꿇었어”라고 했고 영탁은 “저 정도까지 한다고? 어디까지 가나 보자”라고 하며 기대를 했다.

 


박태환과 안세현은 함께 쇼핑, 농구 게임, 인생 네컷을 찍고 초밥까지 먹으러오는 등 완벽한 데이트 코스를 선보였다. 

 


박태환은 식사를 하며 안세현에게 "신랑으로서 내 점수는 몇 점인 것 같아?"라고 묻기도. 안세현이 "90점"이라고 말하자 이승철은 "마음에 든다는 거 같은데? 사귀자는 사인 아닐까?"라며 부추겼다.

 


헤어지기 전 박태환은 안세현에게 몰래 준비한 선물을 건넸다. 쇼핑하며 눈여겨 본 옷이었다. 김원희는 "남편감인데?"라며 의심의 눈초리를 보내 웃음을 안겼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