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재 나이 근황 예능 아는형님 결혼 아내 부인 이미수 아들 허웅 허훈 고향 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허재 나이 근황 예능 아는형님 결혼 아내 부인 이미수 아들 허웅 허훈 고향 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아는 형님'에서는 허재가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아형에 허재와 그의 아들인 농구선수 허웅이 함께 출연해 이야기를 나눴다.

허재는 1965년 9월 28일 생으로 올해 나이 58세로 고향은 강원도 춘천시 출신이다.

 


신체 키 188cm 몸무게 98kg이고 학력은 상명초등학교, 용산중학교, 용산고등학교, 중앙대학교 체육교육과 학사이다.

가족관계로는 아내 부인 이미수, 아들 허웅, 아들 허훈이 있다.

 


1988년 기아산업 농구단에 입단하였고 1988년부터 2004년까지 프로농구 선수로 활약을 펼쳤다.

 


대한민국 역대 최고의 플레이어를 논하는데 있어 가장 먼저 언급되는 선수이자 모든 분야를 망라한 불세출의 슈퍼스타였다. 선수 시절 한국의 마이클 조던 위치에 있었다.

 

 


현역 은퇴 후 지도자로서 KBL 출범 후 선수와 감독으로 모두 우승을 맛본 최초의 인물이 되었다.

 


국가대표팀 감독직에서 물러난 이후에는 특유의 입담과 예능감 등을 앞세워 예능 프로그램에서 방송인으로 제 2의 인생을 살고 있다.

현재 허재 소속사는 스타잇엔터테인먼트이고 인스타는 ash_heo이다.

 


허재는 "아직도 죽지 않은 농구대통령"이라고 자신을 소개했다.

허재는 가수가 꿈이었던 과거를 고백했다. 그는 "발라드를 연습했다"고 했다. 이에 서장훈은 "노래를 못한다"고 비난해 웃음을 줬다. 

 


허재는 아내 이미수씨와 러브스토리를 공개했다. 허재는 결혼 전 맞선에 나갈 예정이었던 아내에게 대시해 가로챘다고 말했다.

 

 


서장훈은 "제보에 따르면 부산 상류층 자제였던 형수님인 이미수씨가 다른 분과 맞선을 보러가는데 하필 그곳에 있던 허재가 첫눈에 반해 먼저 가로채 대시했다는데 사실이냐"라고 질문했다.

 


허재는 "아내의 형부들이 의학계 쪽에 있다."고 말했다.

허재는 "내가 먼저 아내가 맞선 나간다는 것을 알게 됐고 가는 길에 그걸 낚아챘다"라면서 "인터셉트를 해서 점심을 먹고 못 가게 했다"라고 했다. 이어 "그때부터 쭉 만나서 결혼했다"라고 털어놨다.

 


이수근이 '맞선남'은 어떻게 된 거냐고 묻자 허재는 "맞선남은 얼굴도 못 봤다"라면서 "못봤고 그 사람은 커피 한 4잔 먹고 한 3시간 기다렸다 갔을 거다"라고 너스레 떨어 웃음을 안겼다.

 


허재는 왕년의 인기를 말했다. "내가 84년에 처음으로 농구선수 중에 팬클럽을 만들었다. 그것을 이어받은 게 서장훈이다"라고 했다. 

 


한편, 허재는 서장훈이 이종범과 본인 중 누가 더 자식 농사를 잘 지은 것 같은지 묻자 "이종범은 한 명, 나는 두 명이니까 나 아니겠나"라며 솔직하면서도 화끈한 입담을 선보이기도 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