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랄라세션 박승일 나이 근황 여자친구 결혼 예비신부 아내 부인 직업 고향 키 학교 학력 소속사 임창정 백댄서

울랄라세션 박승일 나이 근황 여자친구 결혼 예비신부 아내 부인 직업 고향 키 학교 학력 소속사 임창정 백댄서

그룹 울랄라세션의 리더 박승일이 결혼한다는 소식이 전해져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울랄라세션 소속사 AAA 측은 "울랄라세션의 리더 박승일이 오는 6월 25일 3세 연하의 연인과 결혼한다"라고 알렸다.

 


박승일은 1981년 4월 4일 생으로 올해 나이 42세로 고향은 서울특별시 출신이다.

신체 키 178cm 몸무게 71kg이고 학력은 공개되지 않았다.

 


가족관계로는 오는 6월 결혼 예정인 예비신부가 있다.

2011년 슈퍼스타K3에 울랄라세션으로 출연해 우승을 차지하였고 소속사는 AAA이다.

 

 


최근에는 울랄라세션으로서 JTBC '싱어게인2'와 티빙(TVING) 'ALIVE (얼라이브)'에서 활약하며 반가움과 즐거움을 전해줬다. 현재 '싱어게인2' TOP 10으로서 전국투어 콘서트를 성황리에 진행하고 있다.

 


지난 3월 뮤직 크리에이터 그룹 AAA와 전속계약을 체결한 울랄라세션은 오는 6월 컴백 발매를 목표로 새 앨범 작업을 진행 중이다.

 


박승일은 울랄라세션의 멤버로 임윤택을 떠나보낸 후 멤버교체가 많이 이루어진 현재 울랄라세션의 리더이다.

 


소속사 AAA는 "예비신부는 웹디자이너 겸 IT 기획 관련업에 종사하는 비연예인"이라며 "결혼식은 가족 및 친지, 지인과 함께하는 비공개 형태로 진행될 예정이다. 예비신부와 양가 가족을 배려해 구체적인 내용을 공개하기 어려운 점은 양해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박승일은 울랄라세션 공식 팬카페 '울랄라센세이션'에 자필 편지를 공개하며 팬들에게 가장 먼저 결혼 소식을 직접 알렸다. 

 

 


자필 편지에서 박승일은 "10년 전 데뷔를 하고부터 저의 30대를 모두 지켜봐 주신 팬분들도 계시고 하다 보니 정말 가족에게 허락을 받고 저와 평생을 함께 할 사람을 소개하는 기분"이라며 각별한 팬 사랑을 드러냈다.

 


이어 "짧지 않은 시간 동안 제 옆에서 묵묵히 저를 지켜주고 든든한 버팀목이 되어준 고마운 사람과 평생을 함께할 약속을 하게 됐다. 울랄라세션의 리더로서 미흡하고 부족하지만, 앞으로 이런 변화들에 힘입어서 더 좋은 가수, 그리고 더 좋은 사람이 되도록 노력하겠다. 항상 응원해 주시는 울랄라센세이션 여러분 진심으로 너무 감사하고 사랑한다"라고 진심을 담은 결혼 소감을 전했다.

 


한편, 박승일이 임창정의 백댄서였다는 특별한 인연이 공개된 바 있다.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는 전설 이선희 특집 1편에서 박승일은 "임창정 선배가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부를 때 제가 백댄서를 했었다"고 말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MC들이 임창정에게 "박승일에 대해 알았냐"고 묻자 임창정은 "그때도 몰랐고 지금도 모른다"고 농담했다. 두 사람은 그때의 기억을 되살려 합동무대를 꾸며 대기실에 추억과 웃음을 동시에 선사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