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정우 나이 결혼 아내 부인 김유미 자녀 집 아파트 근황 고향 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배우 정우 나이 결혼 아내 부인 김유미 자녀 집 아파트 근황 고향 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에서는 배우 정우가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정우는 방송에서 아내 김유미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정우는 본명 김정국, 1981년 01월 14일 생으로 올해 나이 42세로 고향은 부산광역시 출신이다.

 


신체 키 180cm, 몸무게 70kg이고 학력은 부산상업고등학교, 서울예술대학교 영화과 전문학사, 경남대학교 미디어커뮤니케이션학과 학사, 경희대학교 언론정보대학원 문화콘텐츠학과 석사이다.

 


2001년 영화 '7인의 새벽'으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BH엔터테인먼트이다.

가족관계로는 아내 부인 김유미, 딸이 있고 종교는 개신교이다.

 

 


아내 김유미는 1979년 10월 12일 생으로 올해 나이 44세이다.

 


신체 키 169cm 몸무게 49kg이고 학력은 문정중학교, 계원예술고등학교, 서울예술대학교 방송연예과를 졸업했다.

 


김유미는 1999년 CF '뉴트로지나' 광고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에스더블유엠피이다.

김유미 인스타는 ymymym1012이다.

 


정우가 무명 생활을 회상했다.

허영만은 정우에게 "데뷔할 때 그 얼굴 갖고 뭘 믿고... 미안하다. 반듯하게 잘생긴 사람들이 워낙 많지 않나"라고 장난을 치며 이야기를 꺼냈다.

 


이에 정우는 "저는 사실 명함도 못 내민다. 제 외모는 그냥 평범한 것 같다. 좋게 얘기하면 친숙하게 봐주시는 것 같다. 저는 절대 비하하지는 않는다. 못생겼다는 게 아니라 평범하다는 얘기다. 그래도 나름대로 훈남이다"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정우는 "저는 다행히 무명이 그렇게 길지는 않았다. 12~3년 정도 된다"라고 말해 허영만을 놀라게 했다. 이어 정우는 "처음에는 부하 역할도 하고, 메인 형사 뒤 포커스가 나가 있는 형사 역할도 했다"고 전했다.

 


이때 허영만은 드라마 '응답하라 1994'를 언급하며 "참 신선했다"고 말했다. 정우는 "남편 찾기라는 부제가 있었다. 그때 제 별명이 쓰레기였다. 저는 정말 럭키가이인 것 같다. 지금도 그 운이 있다고 생각을 한다"고 답했다.

 


허영만은 정우에게 "아기 엄마와 같은 직업이니 영화 얘기를 많이 하겠다"고 김유미에 대해 물었다.

 


이에 정우는 "영화 같이 본 거에 대해 얘기하고 말이 잘 통한다. 그게 가장 좋다. 그리고 같은 직업이다보니 이해를 많이 해준다. 연기에 대해 조언도 많이 받는 편이다"고 말했다.

 


이어 "저 역시 꿈이 배우고 연기자지만 유미 씨도 그렇다. 그런데도 아이, 가정에 대해서 생각하는 깊이가 남다르다"고 말했다.

 


허영만은 "정우 씨 복인 것 같다"고 말했고, 정우는 "고맙고, 감사하다"며 아내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