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세희 나이 프로필 고향 키 몸매 비키니 성형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대학교 치위생과 신사와아가씨 박단단 슬기로운의사생활2

이세희 나이 프로필 고향 키 몸매 비키니 성형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대학교 치위생과 신사와아가씨 박단단 슬기로운의사생활2

주말드라마 '신사와 아가씨' 마지막회에서 이세희와 지현우가 결혼에 골인하는 모습으로 마지막을 장식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세희와 지현우의 결혼으로 드라마는 해피엔딩으로 막을 내렸다.

 


이세희는 1991년 12월 22일 생으로 올해 나이 32세로 고향은 충청남도 천안시 출신이다.

신체 키 163cm 몸무게 45kg 혈액형 O형이고 학력은 천안여자고등학교, 모대학교 치위생과를 다녔다.

 


가족관계로는 부모님, 언니2명, 여동생이 있고 종교는 무종교이다.

2015년 나윤권 M/V '364일의 꿈'으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가족엔터테인먼트이다.

 


이세희는 JTBC `라이브온`, 카카오TV `연애혁명`, tvN `유령을 잡아라`, SBS `그녀로 말할 것 같으면`과 웹드라마 `진흙탕 연애담`, `샌드위치 이론`, `연남동 키스신`, `키스요괴`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며 시청자들에게 얼굴을 알렸다.

 

 


2021년 KBS 주말 드라마 신사와 아가씨에서 박단단 역할을 맡으며 본격적으로 대중들에게 얼굴을 알리며 큰 사랑을 받았다.

 


이세희 인스타는 se.22이다.

이세희는 학창시절 연예계에 대한 동경은 있었지만 현실적인 집업을 찾아 집안에 도움이 돼야겠다는 생각을 하였는데 주말을 기다리게 되는 자신을 보고 월요일이 기다려지는 일을 하고 싶다는 생각으로 배우의 길로 나서게 되었다고 한다.

 


늦었다는 조급함과 고민이 커질 때마다 가족들을 보며 마음을 다잡았고, 자신에 대한 믿음을 되뇌며 마인드 컨트롤을 했다고 한다.

 


그렇게 2021년 5월 KBS2 주말드라마 신사와 아가씨에 500대1의 경쟁률을 뚫고 주연으로 캐스팅이 되었다.

 


앞서 '옥탑방의 문제아들'에 게스트로 이세희가 출연해‘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오디션 당시를 언급하며 “특이한 오디션은 처음이었다”라고 이야기했다.

 

 


“보통 오디션 전에 미리 대본을 주시는데 아예 대본이 없었다”면서 “사적인 대화 중 캐릭터가 맞는 것 같은 대본 여러 개를 주신다”고 설명했다.

 


이어 이세희는 “2차 오디션에서는 정리된 대본을 보고 다시 연기한다”며 “다른 방식으로 연기를 하니 신원호 PD님도 ‘시간도 없으니 하자’고 하셨다. 현장에서 오디션 결과를 알려주는 경우는 거의 없다”고 타 오디션 분위기와 달랐다고 밝혔다.

 


이세희는 항상 꿈꿔 왔던 이우정 작가님의 대본으로 존경하는 선배님들과 감독님이랑 같이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를 촬영할 수 있었음에 정말 행복했고, 늘 감사했다"면서 다시 한번 제작진들에게 진한 고마움을 전했다.

 


또 이세희는 ‘신사와 아가씨’ 박단단 역 오디션 당시를 말하며 “경쟁률이 500:1이었다”면서 “1차 오디션 때 주인공 동생 역할에 지원해 합격했는데 2차 오디션 때 주인공 대본을 주셨다”라고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하기도 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