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걸 미미 나이 본명 김미현 고향 키 몸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독립 제주도 페미 머리 입술 집 숙소 매니저

오마이걸 미미 나이 본명 김미현 고향 키 몸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독립 제주도 페미 머리 입술 집 숙소 매니저

'아는 형님'에서는 오마이걸 미미와 승희가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유쾌한 에너지로 사랑받으며 현재 컴백을 앞둔 오마이걸의 미미, 승희가 전학생으로 등장했다.

 


미미는 1995년 5월 1일 생으로 올해 나이 28세로 고향은 제주특별자치도이다.

신체 키 163cm이고 학력은 창원여자고등학교를 졸업했다.

 


가족관계로는 아버지, 어머니, 큰언니(1988년생), 작은언니(1991년생)가 있다.

 


2015년 오마이걸 미니 앨범 'OH MY GIRL'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WM엔터테인먼트이다.

 


미미는 오마이걸에서 랩 댄스는 물론 보컬도 꽤 안정적이고 매력적인 음색을 가지고 있다.

 

 


본인도 랩에 대한 열정이 넘치는데, 무대에서는 건성으로 랩 가사를 씹거나 립싱크를 하는 일 없이 처음부터 끝까지 딕션을 정확하게 하고 자신의 파트는 완벽하게 소화하려고 노력하는 모습을 많이 보여준다. 

 


모든 곡의 랩을 무리없이 소화하는 실력을 보여주고 있다.

 


그룹 내에서 유아와 춤 실력을 다투는데 유아가 부드럽고 유연한 춤선을 가지고 있다면, 미미는 긴 팔과 다리로 박자감이 두드러지는 칼박 스타일로 파워풀한 춤을 박력 있고 시원스럽게 춘다.

 


미미, 승희는 걸그룹 활동을 하며 경험한 다양한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형님들이 궁금해했던 ‘연습생 시절 규칙’에 대해 미미와 승희는 “화장 금지였고 짧은 의상도 안 됐다”고 답하며 각양각색 이야기를 풀어갔다.

 


최근 오마이걸 미미가 컴백을 앞두고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확진 판정을 받은 바 있다.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1일 "미미가 지난 10일 선제적으로 진행한 자가진단 키트 검사에서 양성 반응을 보였다"며 "이후 곧바로 PCR 검사를 진행한 결과 이날 오전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고 알렸다.

 


소속사에 따르면 미미는 앞서 코로나19 백신 3차 접종까지 마친 상태였으나 돌파 감염 됐다.

 


소속사는 "미미는 현재 모든 일정을 중단하고 방역 당국의 지침에 따라 필요한 조치 및 휴식을 취하는 중이다"라고 알렸다.

 


한편, 지난해 오마이걸 멤버들의 집을 공개했다.

 


오마이걸 매니저는 "8개월 차다. 전에 아이콘이라는 그룹을 했었고 여자 아이돌은 처음이다. 주변에서 다 부러워하더라"라며 말문을 열었다.

 


이어 오마이걸 매니저는 "오마이걸이 청순돌 이미지가 유명한데 사실 알고 보면 되게 특이하고 이상한 친구들이라는 걸 시청자들이 놀라지 않을까 싶다. 이야기하는 걸 보면 흐름을 따라가기 힘들 정도로 빠르고 텐션이 높다"라며 제보했다.

 


특히 오마이걸 매니저는 "멤버들이 숙소를 나와서 각자 생활하고 있다. 지호, 유아 같은 경우에는 부모님과 살고 있고 나머지 멤버들은 독립해서 살고 있다. 숙소에서 나올 때부터 집을 알아봐서 네 명이 같이 살게 됐다"라며 설명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