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현희 나이 남편 제이쓴 집 공사 이사 임신 태명 자녀 성별 고향 키 몸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매니저 본업 복귀

홍현희 나이 남편 제이쓴 집 공사 이사 임신 태명 자녀 성별 고향 키 몸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매니저 본업 복귀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는 홍현희가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방송에서는 홍현희의 매니저가 본업을 다시 시작하게 되어 매니저로서 마지막 출근길에 올랐다.

홍현희는 1982년 05월 10일 생으로 올해 나이 41세로 고향은 서울특별시 출신이다.

 


신체 키 156cm이고 학력은 영동여자고등학교를 졸업했다.

 


가족관계로는 2018년 제이쓴(연제승)과 결혼하였고 임신하여 2022년 출산예정이다. 아이 태명은 똥별이로 알려졌고 현재 성별은 알려지지 않았다.

 


홍현희는 2세 임신 소식을 전했는데 남편 제이쓴은 동반 입덧을 하며 아내에 대한 돈독한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2007년 'SBS 공채 개그맨 9기'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블리스엔터테인먼트이다.

 


현재 홍현희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외 다양한 프로그램에서 활약 중이다.

홍현희 인스타는 hyunheehong이다.

 


홍현희의 일을 도와줬던 매니저는 본업인 헬스 트레이너로 돌아간다고 한다.

매니저는 입사 초반 홍현희에게 스파르타 다이어트 케어를 해줬다. 그러다가 어느 순간 모든 것을 내려놓은 먹부림을 선보였다.

 


매니저는 "코로나19로 (트레이너) 업계가 어려울 때 현희 누나가 3~6개월 정도 같이 해보자고 해서 매니저를 시작했다. 누나와 합이 잘 맞다 보니 어느새 시간이 많이 지났다. 더 늦기 전에 (본업으로) 돌아가려 한다"고 털어놨다.

 


홍현희 제이쓴 천뚱은 매니저를 위한 서프라이즈 먹방 파티를 준비했다.

 


앞서 홍현희는 제이쓴과 운영 중인 유튜브 채널을 통해 매니저와 함께하는 일상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영상 속 매니저는 홍현희에게 운동법을 가르쳐줬고 홍현희는 운동을 마치고 매니저, 그리고 남편 제이쓴과 함께 뷔페를 찾아 눈길을 끌었다.

 


제이쓴은 아내 홍현희의 출산을 앞두고 이사 준비를 하고 있다.

두 사람은 종종 방송 프로그램을 통해 살고 있는 집을 공개해왔다.

 


한강이 훤히 내려다 보이는 아파트를 벗어나 올해 아이를 출산하는 만큼 육아에 더 좋은 환경을 갖추게 될 이들의 새로운 집 모습에 대한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최근 한강 전망 아파트를 떠나 이사 계획을 밝힌 제이쓴·홍현희 부부가 새로 이사할 집으로 보이는 내부는 엉망인 상태로 인테리어 중인 것을 짐작할 수 있다.

 


제이쓴은 "도대체 여기에 왜 유리가 있을까"라고 이사갈 집으로 보이는 장소에서 시공할 부분들을 체크하는 모습을 보였고 인테리어 디자이너인 만큼 직접 집 인테리어 시공에 나서는 그의 모습이 프로페셔널한 면모를 뿜어냈다.

 


셀프 인테리어를 하고 있는 제이쓴이 자신의 고됨을 사진과 이모티콘 하나로 표현하고 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