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김보경 나이 근황 골때녀 축구 풋살 동호회 FC탑걸 고향 키 몸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슈퍼스타K2 성형 전국노래자랑

가수 김보경 나이 근황 골때녀 축구 풋살 동호회 FC탑걸 고향 키 몸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슈퍼스타K2 성형 전국노래자랑

'골 때리는 그녀들'에서는 가수 김보경이 FC탑걸의 보강 선수로 합류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골때녀'에서는 가수 김보경이 합류한 FC원더우먼과 FC탑걸의 리그전이 펼쳐졌다.

 


김보경은 1990년 5월 16일 생으로 올해 나이 33세로 고향은 충청남도 아산시 출신이다.

신체 키는 공개되지 않았고 학력은 온양용화고등학교, 여주대학교 실용음악과를 다녔다.

 


가족관계로는 아버지, 어머니, 여동생이 있다.

2010년 디지털 싱글 앨범 'Because Of You'로 데뷔하였고 소속사 유무도 알려지지 않았다.

 


김보경 인스타는 sssbkkk이고 유튜브 채널 '가수 김보경 NEONTANG'을 운영하고 있으며 일상 브이로그, 커버곡, 뮤직비디오, 축구 등의 콘텐츠를 올리고 있다.

 


과거 2008년 전국노래자랑 충청남도 아산시 편에서 동생과 함께 출연해 체리필터의 낭만고양이를 불러 우수상을 받은 바 있다.

 

 


김보경은 2010년 슈퍼스타K2의 참가자로 대중들에게 먼저 이름을 알렸으며, 비록 프로그램의 최종 Top 11에는 들지는 못했지만, 핫이슈상을 수상하며 TOP11과 비교해도 손색이 없을 정도로 많은 주목을 받게 되었다.

 


슈퍼스타K2 당시 그녀가 불렀던 켈리 클락슨의 노래 'Because of You'를 불렀는데 많은 화제가 되었다.

 


프로그램 종영 직후에는 소니 뮤직 엔터테인먼트와 계약하며 'Because Of You'를 리메이크 하여 싱글앨범을 발매, 정식 가수로 데뷔하였다.

 


'골때녀' 경기 당일 채리나는 탑걸의 보강 선수를 마중 나갔는데 매니저에게 "지금 데리러 가는 친구를 뭐라고 부르는지 아냐? 휴대폰에도 그렇게 저장해놨다. 희망이. 희망이를 모시러 가는 거다"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이어 채리나는 "오늘 우리 희망이가 활약을 해줘야 하는데. 오늘 3골만 넣어줬으면 좋겠다"라고 슬쩍 본심을 드러냈다.

 

 


채리나는 "원더우먼한테 미안하지만 우리한테 1승을 따야 희망이 있다고 하니 얼마나 이를 갈았겠냐. 그런데 저희도 정말 간절하다. 앞으로 남은 팀이 구척장신과 액셔니스타이기 때문에 오늘 반드시 이겨야 한다"라고 했다.

 


채리나가 마중을 간 희망이는 가수 김보경으로 풋살 동호회에서 1년 정도 풋살을 경험한 바 있다고 했다.

 


김보경은 "코로나 19때 심심해서 여자축구 동호회 피드를 보고 풋살을 시작했었다"라고 밝혀 기대감을 높였다.

 


김보경은 "축구를 하면서 살아있다는 느낌을 받았다. 잡생각이 전부 사라져서 좋다. 공 때릴 때 스트레스도 많이 풀린다"라고 축구의 장점을 어필했다.

 


원더우먼과 붙게 된 탑걸 김보경은 킥오프부터 강한 슛으로 자신을 막아선 송소희와 황소윤의 힙쪽으로 볼을 찼다. 황소윤은 "(볼로) 엉덩이 팡팡 맞았다"라며 킥력이 꽤 쎈 김보경을 경계했다.

 


이어 김보경은 초반부터 탈압박 드리블 등 기술을 선보이며 원더우먼의 심장을 쫄깃하게 만들었고 이영표는 "선수 하나 잘 들여서 완전 탑걸이 업그레이드 됐는데?"라며 "저러다 골로 이어진다"라고 김보경을 응원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