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시현 나이 근황 고향 키 몸무게 몸매 학교 학력 가비엔제이 88년생 원년멤버 성형 절도 불륜녀 루머 인스타

노시현 나이 근황 고향 키 몸무게 몸매 학교 학력 가비엔제이 88년생 원년멤버 성형 절도 불륜녀 루머 인스타

가비엔제이 출신 노시현이 88년생 3인조 걸그룹 불륜 루머에 휘말려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노시현은 88년생 3인조 걸그룹 불륜 루머에 불쾌감을 드러냈는데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메시지 캡처본을 게재했다.

 


노시현은 1988년 04월 08일 생으로 올해 나이 35세로 고향은 서울특별시 출신이다.

신체 키 162cm, 몸무게 41kg, 혈액형 A형이고 학력은 휘경여자고등학교를 졸업했다.

 


2005년 가비엔제이 1집 앨범 'The Very First'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AG코리아 엔터테인먼트이다.

노시현은 가비엔제이 원년 멤버로써 가장 오랫동안 그룹에 남아있었다. 

 

 


2013년 6월 10일 강남의 한 의류 매장에서 30만 원 상당의 의류를 절도하다 적발되어 불구속 입건되었다. 소속사 측은 생리 전 증후군으로 인한 우발적 범행이라 밝혔으며 노시현은 이 사건의 여파로 인해 활동을 잠정 중단하였다.

 


노시현 인스타는 kikimiki_88이다.

해당 메시지에서 상대방은 "어떻게 사람이 불륜을 저지르냐? 참으로 한심하다 아니면 아니라고 해명이라도 해라"라고 했다. 

 


이에 노시현은 "저는 미혼자고요, 다른 멤버랑 착각하신 것 같지만, 그 친구에게 이런 디엠을 보내신 건 사실 여부가 확실한지 조차 모르는데 너무 하신거 아닌가요?"라고 답장을 보냈다.

 


노시현은 또 "세상 오지랖 참 넓다, 그래도 같은 멤버였는데 제니에게 추측성 보도는 자제 좀"이란 글을 통해 해당 루머 자체에 대해 불쾌함을 표현했다.

 


한편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일명 '88년생 걸그룹 불륜녀' 관련 폭로글이 올라왔다.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남편이 88년생 3인조 걸그룹 멤버 A씨와 바람 나 낙태까지 했다”는 내용의 폭로 글이 공개됐다.

 


해당 글의 작성자는 “남편과 결혼한 지 3개월”이라며 “남편과 A씨는 1년 정도 만나온 사이였다. 남편은 ‘자신의 아이가 아닐 확률이 높다’고 했지만 남편의 아이가 확실하다. A씨는 낙태비를 요구했고 ‘돈을 주지 않으면 아이를 낳아 양육비를 받겠다’고 하더라”고 주장했다.

 


해당 글을 바탕으로 '88년생 3인조 걸그룹 출신'의 연예인을 추측하는 온갖 루머가 확산된 바 있다.

 


해당 글 작성자가 밝힌 '3인조 걸그룹 88년생 멤버'라는 한정된 정보는 그 글의 대상이 가비엔제이가 아니냐는 추측성 루머로 이어졌고, 이에 멤버 제니와 서린 등이 차례로 불륜 의심을 받았다.

제니와 서린은 "굉장히 불쾌하다."며 법적인 대응을 할 것임을 밝혔다.

 


제니는 "말도 안 되는 추측과 억측 너무 힘들다. 그만해달라"라며 "나 아니니 지인들, 팬들 걱정 말라"라고 즉각 부인했다. 또한 서린 역시 루머를 부인하며 허위사실 유포에 대한 강경대응을 예고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