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운도 딸 이승아 나이 외모 쌩얼 코 성형 다이어트 글래머 몸매 고향 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남자친구 디아크 럽스타그램

설운도 딸 이승아 나이 외모 쌩얼 코 성형 다이어트 글래머 몸매 고향 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남자친구 디아크 럽스타그램

가수 설운도의 딸 이승아가 악플러들에게 일침을 가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승아는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난 살 빼기 전 내 모습도 사랑했다"는 글과 사진을 게재했다.

 


이승아는 1996년 생으로 올해 나이 27세이다.

고향 신체 키 몸무게, 학교 학력, 소속사는 공개되지 않았다.

 


이승아는 미국 유명 음악대학 출신으로 tvN 예능프로그램 '나 이거 참', KBS2 오디션 프로그램 '트롯전국체전' 등에 출연했다.

 


과거 방송에서 이승아는 통통한 체격으로 사람들에게 비춰졌었는데 현재는 살을 다 빼고 예쁜 외모로 주목을 받고 있다.

 

 


아름다운 외모와 볼륨감 넘치는 몸매로 많은 관심을 받은 것에 반해 많은 악플에 시달리고 있기도 하다.

 


공개된 사진에는 이승아의 다이어트 전후 사진을 비교하며 외모를 비하하는 등 악플을 쏟아내는 누리꾼들의 글들이 담겼다.

 


이에 이승아는 "그때나 지금이나 나는 나"라며 "자신의 외모에 대해 부끄러운 적 없었다"고 전했다.

이어 "체형이 크든 체형이 작든, 살이 쪘든 살을 뺐든 그 누구도 외모로 판단하지 않았으면 좋겠다"며 "마음이 예쁘면 겉모습도 예뻐 보인다"고 덧붙였다.

 


또한 이승아는 "나도 외모 말고 마음이 더 예쁜 사람이 되고 싶다. 그때의 나도 지금의 나도 사랑받을 수 있는 사람이 될게"라며 의연한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마지막으로 "그리고 나도 저 때 사진 보고 가끔 웃어. 재밌잖아 실물이 의심되면 내 쌩얼, 무보정 보고 가"라고 덧붙였다.

 


앞서 이승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통해 팬들의 질문에 답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승아는 셀카를 올려달라는 팬의 요청에 자신의 셀카를 올리고 "누나 다른 거 다 필요 없이 몸매 원탑에 미친 거 같다. 남자들이 진짜 미치는 몸매 자랑해달라"는 말에 "내 뱃살도 사랑해주겠니?"라며 볼륨감 넘치는 몸매를 자랑했다.

 


이승아는 "혹시 코 어디서 하셨어요?"라는 성형 질문에는 직접 코를 구기는 영상을 올리며 "했겠냐"라고 성형설을 일축했다.

 


이승아는 이상형을 묻는 질문에 "ㄱㅇㄹ"라고 답했고 'ㄱㅇㄹ'은 디아크의 본명인 김우림의 초성이다.

 


이미 여러 차례 열애설이 불거진 두 사람은 이번에도 SNS로 여러 추측이 돌게 했다. 두 사람은 지난달부터 럽스타그램 의혹으로 열애설까지 번졌다.

 


2004년생 래퍼 디아크는 중국 지린성 연변 출신으로 Mnet '고등래퍼4'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다.

 


하지만 최근 미성년자 음주 의혹, 19세 미만 청취 불가 CD 인증샷 등의 논란을 빚으며 피네이션과의 계약이 종료됐다.

 


이승아 디아크 두 사람은 연인 같은 다정한 셀카부터 서로의 SNS에 하트 댓글을 남기는 모습 등으로 열애설에 힘을 실었으나 이에 대한 별다른 언급은 하지 않고 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