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상달빛 김윤주 나이 고향 키 몸매 학교 학력 소속사 결혼 남편 권정열 직업 10cm 아내 부인 인스타

옥상달빛 김윤주 나이 고향 키 몸매 학교 학력 소속사 결혼 남편 권정열 직업 10cm 아내 부인 인스타

'라디오스타'에서는 'K-고막 여친' 특집으로 꾸며진 가운데 옥상달빛 김윤주가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김윤주는 1984년 10월 27일 생으로 올해 나이 38세로 고향은 전라남도 순천시 출신이다.

 


신체 키 165cm 혈액형 A형이고 학력은 동아방송예술대학교 영상음악과를 다녔다.

옥상달빛의 또 다른 멤버 박세진과는 동아방송예술대학교에서 만났으며, 졸업 후 옥상달빛을 결성했다.

 


김윤주는 옥상달빛 내에서는 보컬을 맡고 피아노, 기타를 주로 연주하고 있다.

 


가족관계로는 2014년 6월 14일 10cm 권정열과 결혼했다.

 

 


남편 권정열은 1983년 3월 1일 생으로 올해 나이 39세로 고향은 경상북도 구미시 출신이다.

 


신체 키 170cm 혈액형 O형이고 학력은 현일고등학교, 연세대학교 교육학과 중퇴이다.

2004년 해령 1집 앨범으로 데뷔하였고 현재 소속사는 매직스트로베리사운드이다.

 


권정열은 10CM의 멤버이고 기존에는 2인조 밴드였으나 2017년 7월부터 원맨밴드로 활동하고 있다.

권정열은 MBC `라디오스타`에서 지금의 10cm를 있게 해 준 `아메리카노`를 언급했다. 

 


권정열은 "좋게 말하면 재미로 만든 곡"이라며 "당시 카페에서 음악 하는 친구들끼리 모여 놀다가 장난치면서 나온 곡"이라고 말했다. 

 


이어 권정열은 "어쩌다 보니 `아메리카노`가 대박을 쳤다"며 "`아메리카노`가 대표곡이 된다면 길게 봤을 때 힘들어질 것 같았다"고 털어놨다. 

 


옥상달빛 김윤주가 남편 권정열의 끼부림에 대해 이야기하며 솔직한 입담을 뽐냈다.

 

 


최근 라디오 '정은지의 가요광장'에서는 옥상달빛의 김윤주와 박세진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정은지는 김윤주에게 "얼마 전부터 저랑 같은 헬스장을 다니신다. 운동복 입은 모습만 보다가 이렇게 차려입은 모습을 보니 사뭇 다른 느낌이다"라고 말했다.

 


이에 김윤주는 "제가 은지 씨의 엉덩이를 진짜 좋아한다"라며 칭찬했고, 정은지는 "막상 정열 오빠 입으로 전해 들으니까 어떻게 반응해야 하나 고민했다"라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박세진은 "윤주 씨가 저한테도 은지 씨 몸매가 너무 좋다고 노래 부르듯이 말을 했다. 오늘 '가요광장' 끝날 때 은지 씨보다 늦게 나갈 거다. 뒤태를 보고 싶다"라고 덧붙였다.

 


김윤주는 남편 권정열에 대해 "권정열은 평소 노래할 때 발음보다는 끼부리는 것에 집중한다"고 밝힌 바 있다. 

 


이에 대해 김윤주는 "연말 공연은 꼭 가는데 잘 못 보겠더라. 노래는 너무 잘하는데 골반이 너무 보기 싫더라"라고 솔직하게 말했다.

 


그러면서 "정열 씨, 영배 씨 둘 다 골반을 묶어놔야 한다는 생각을 했다. 노래를 너무 잘하는데 끼가 엄청나더라"라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