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영미 나이 결혼 남편 직업 집 아파트 고향 키 가슴 춤 학교 학력 소속사 매니저 송은이 셀럽파이브 필라테스

안영미 나이 결혼 남편 직업 집 아파트 고향 키 가슴 춤 학교 학력 소속사 매니저 송은이 셀럽파이브 필라테스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는 개그우먼 안영미와 매니저 송은이가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방송에서는 안영미는 매니저 송은이와 버라이어티한 하루를 보내게 되었는데 안영미는 평소 TV 속 모습과는 180도 다른 텐션을 드러내 모두를 의아하게 만들었다.

 


안영미는 1983년 11월 5일 생으로 올해 나이 39세로 고향은 강원도 원주시 출신이다.

 


신체 키 162cm, 몸무게 50kg, 혈액형 O형이고 학력은 의정부여자중학교 의정부공업고등학교 건축과, 백제예술대학교 방송연예과 전문학사이다.

 


가족관계로는 아버니느 돌아가셨고 어머니, 남편이 있다.

 

 


남편은 써니의 FM데이트 고정 게스트 시절 만났던 남자로 2020년 혼인신고를 했다고 밝혔다. 남편의 나이 직업은 공개되지 않았다.

 


2004년 KBS 19기 공채 개그우먼으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미디어랩 시소이다.

안영미 인스타는 an_zzang이다.

 


안영미느 공복에도 “아무것도 먹고 싶지 않다”라고 하는가 하면, “추워서 졸리다”라며 기력 없는 모습으로 호기심을 증폭시켰다.

 


이에 안영미의 소속사 대표이자 일일 매니저로 출격한 송은이는 “안영미는 평소에 식욕도 없고, 활력도 없고, 놀고 싶어 하는 의욕도 없다”라는 믿기 어려운 제보를 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내내 활력 없던 안영미는 남편과 전화 통화 할 때만큼은 극강의 하이 텐션을 과시해 웃음을 유발했다. 

특히, 안영미는 “깍쟁이 왕자님 여봉봉~”이라며 남편과 핑크빛 애정을 과시해 스튜디오를 초토화시켰다.

 


안영미의 남편은 아내의 트레이드 마크인 파격 19금 춤에 대한 속마음을 털어놔 송은이를 빵 터지게 만들었고 안영미의 깜짝 2세 계획도 공개했다.

 

 


한편, 개그우먼 안영미가 놀라운 필라테스 실력을 뽐냈다.

 


안영미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화요일은 필화테스 하는 날. 새 운동복 입고 찢어보자 활짝♥”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안영미는 새롭게 장만한 운동복을 입고 필라테스에 집중하고 있는 모습이다.

 


꾸준한 필라테스로 다진 군살 없이 탄탄한 몸매가 돋보이며, 다리 찢기도 손쉽게 소화하는 안영미의 필라테스 실력에 놀라움이 이어지고 있다.

 


개그우먼 안영미가 가슴춤으로 속옷광고까지 찍었던 적이 있다고 밝혔다.

 


안영미는 “저희에게 어울릴만한 광고를 추천 해주셨는데 저는 속옷광고를 찍은 적이 있다”고 털어놨다.

 


이어 “한창 가슴 춤을 시작했을 때였다. 광고주님이 그 모습을 보고 회사에 어울리겠다고 해서 바이럴 광고를 찍었다. 지면 광고에는 이하늬 씨가 올라왔더라”고 웃픈 광고의 추억을 떠올렸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