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걸 유아 나이 본명 고향 키 몸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입술 성형 쌍수 영어 청바지 뒤태 가족 오빠 남자친구

오마이걸 유아 나이 본명 고향 키 몸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입술 성형 쌍수 영어 청바지 뒤태 가족 오빠 남자친구

오마이걸 유아가 유튜브 채널 '차린 건 없지만'에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오마이걸 유아가 이영지를 만나 뜻밖의 예능감을 뽐냈다. 상큼한 비주얼로 등장한 유아는 이영지만큼이나 높은 텐션으로 재미를 더했다.

 


오마이걸 유아는 본명 유시아, 1995년 9월 17일  생으로 올해 나이 27세로 고향은 서울특별시 용산구 출신이다.

 


신체 키 159.2cm, 발사이즈 230mm, 혈액형 A형이고 학력은 장평중학교, 해성국제컨벤션고등학교 컨벤션경영과, 세종대학교 미래교육원 무용학전공 실용무용과정 학사이다.

 


유아는 키에 비해 비율 몸매가 상당히 좋은데 얼굴 크기 머리 크기 또한 작다.

가족관계로는 부모님, 오빠 유준선(1994년생)이 있다.

 


2015년 오마이걸 미니 1집 OH MY GIRL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WM엔터테인먼트이다.

 

 


유아 인스타는 yoo__sha이다. mbti는 공개하지 않았으며 남자친구 유무도 공개되지 않았다.

 


비전에 대한 질문에는 "방송용?"이라고 되물어 폭소를 유발했고 그는 "그냥 부자가 되고 싶다"라며 "내가 돈 많이 벌었을 거 같냐. 돈 버는 게 그렇게 쉽지 않아. 코로나19 '오 마이 갓'. 내 돈 없어졌다"고 말했다. 

 


그러면서도 "사실 지금에도 만족한다"고 밝혔고 또 "친구들이 그렇게 많지 않다. 연락이 다 끊어졌다"라며 "제일 많이 만나는 건 아무래도 멤버들"이라고 말하며 "슬프다"고 덧붙여 웃음을 안겼다.

 


유아는 "WM(소속사) 정신 차리자?"라는 발언에 이어 소속사 대표를 두고 거침없는 대화를 이어가 눈길을 끌었다. 

 


대표와 생일이 같다는 유아가 "대표님한테 문자 가끔 보내지만 대표님은 안 보낸다. 똑같이 생일인데 왜 나만 축하해?"라며 폭주하자 이영지는 깜짝 놀라며 그를 말렸다.

 


이영지는 유아를 두고 "왜 예능에 안 나갔는지 알겠다. 만나보니 정말 솔직한 사람"이라며 혀를 내둘렀다. 유아는 "승희한테 단련받았다. 7년을 살아봐라. 걔는 미쳤다"고 대답해 웃음을 안겼다.

 


유아는 영상 말미 '차린건 없지만' 출연 소감에 대해 "내 7년 이미지 끝났다. 승희가 날 이렇게 만들고 네가 날 깨웠다. 다 털린 것 같다"며 "나 망했어!"라고 외쳐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오마이걸 유아는 볼륨감 넘치는 섹시한 몸매로 눈길을 끌었다.

 


최근 제12회 '대한민국 대중문화예술상' 시상식에 참석한 유나는 파격적인 스타일로 이목을 사로잡았고 오프숄더 드레스로 청순하면서도 섹시한 모습을 보여줬다.

 


유아는 변화한 외모로 쌍수 의혹을 받았는데 사진 속 유아는 주황빛이 감도는 화장을 하고 책상에 엎드린 채 허공을 바라보고 있었다. 두 번째 사진에서 유아는 눈을 감고 있었다.

 


이 사진 관련 글쓴이는 "저 라인 쌍테로 만든 거라며 눈 감았을 때 쌍테 없는 거 보면 (쌍꺼풀 수술) 한 거 아님?"이라고 의문을 제기해 화제가 된 바 있다.

 


오마이걸의 멤버 유아가 성형설 직접 해명했다.

 


유아는 "내가 늘 성형 논란이 있다. 그래서 붓는 거에 진짜 예민하다. 자꾸 '입술 필러 맞았냐', '이마에 뭐 넣었냐', '눈 앞트임 했냐', '얼굴에 또 뭐 넣었냐'라고 하는데 그냥 부은 거다."라고 말했다.

 


이어 "부으면 사람들이 못생겼다고 그래서 붓는 거에 되게 예민하다. 건강관리를 철저하게 하는데 건강 때문에 잘 붓는 거다. 피곤하고 아프고 그러면 순환이 잘 안돼서 너무 잘 붓는다."라고 덧붙였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