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재원 나이 리즈 고향 키 학교 학력 결혼 아내 부인 박서연 직업 인스타 아들 김이준 아역배우 캐스팅 출연료 집안 장인

김재원 나이 리즈 고향 키 학교 학력 결혼 아내 부인 박서연 직업 인스타 아들 김이준 아역배우 캐스팅 출연료 집안 장인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는 배우 김재원이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방송에서 김재원은 "아들 이준이의 출연료는 어떻게 관리하고 있느냐"는 질문에 답했다.

 


김재원은 1981년 2월 18일 생으로 올해 나이 41세로 고향은 서울특별시 출신이다.

 


신체 키 183cm, 몸무게 65kg, 혈액형 B형이고 학력은 서울개원초등학교, 정자중학교, 분당중앙고등학교, 상명대학교 연극영화과 졸업, 한양대학교 국제관광대학원을 졸업했다.

 


가족관계로는 부모, 누나, 아내 부인 박서연(1981년생), 아들 김이준(2013년생)이 있다.

 

 


김재원은 아내 박서연과 지난 2013년 결혼했다. 두 사람은 어린 시절부터 알고 지낸 사이로, 오랜 시간 친구로 지내다 연인 사이로 발전한 것으로 알려졌다.

 


김재원은 결혼 전 기자회견을 통해 "내 인생에서 가장 큰 의지가 되는 사람이고 아내와 늘 함께 있으면 내 인생이 지금부터 시작이라는 생각이 들어 후회하지 않는다"라고 밝혔다.

김재원 아내 박서연은 하이마트 광고를 만든 (주)커뮤니케이션 월 박영웅 대표 딸로 알려졌으며, 이 회사에서 PD로 재직하기도 했다.

 


지난 2008년에는 이윤지, 이필모 등을 하이마트 모델로 발탁해 CF 프로듀싱을 맡았다. 이후 회사를 나와 모델 에이전시 (주)스타메카엔터테인먼트 공동대표로 재직 중이다.

 


김재원은 2001년 SBS 시트콤 '허니허니'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플라비존엔터테인먼트이다.

 


데뷔 이후 ‘로망스’ ‘황진이’ 등에 출연하며 큰 인기를 끌었다. 2018년부터는 웹툰 작가들의 창작 활동을 돕고 웹툰을 영화나 드라마로 제작하는 웹툰 회사 ‘만화가족’의 부대표를 맡고 있다.

김재원 인스타는 flabison_ent이다.

 


김재원은 9살 아들 이준이의 인기 덕분에 광고가 쏟아져 들어오고 있다며 ”이준이 통장이 따로 있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김재원은 ”차곡차곡 모아두고 있다”고 답했는데 ”진짜 모아두고 있는 게 맞느냐”는 추궁에 ”사실 미리 썼다. 요즘 너무 힘들다”고 진실을 실토해 폭소를 자아냈다.

 


김재원은 아들 이준이의 꿈에 대해 “BTS를 보고 가수를 하고 싶다고 하더니, 얼마 전에 라디오에 함께 출연했을 때는 ‘아빠처럼 연기를 하고 싶다’고 하더라”며 ”사실 이준이에게 송강호 선배 작품의 아역 배우 역할로 캐스팅 제안이 들어온 적도 있다”고 전했다.

 


김재원은 ”너무 감사했으나 아직까지는 이준이의 꿈이 많이 바뀔 시기라 이르다고 판단돼 거절하게 됐다”며 ”다들 이준이를 예뻐해 주셔서 기분 좋다”고 뒷이야기를 전했다.

 


김재원이 한 달 수입을 언급해 눈길을 끌었다.

 


‘박명수의 라디오쇼’에는 김재원과 그의 아들 이준군이 게스트로 출연했는데 DJ 박명수는 ‘직업이 섬세한 세계’ 코너에서 ‘한달 수입’에 관해 질문, 이에 김재원은 “일정하지 않아서 평균을 말하기는 좀 그렇다. 웹툰 회사는 고정금이 있다”고 답했다.

 


이어 그는 “지금까지 와이프한테 생활비를 줬을 때 육두문자를 받은 적은 없다. 그렇다고 통장을 보고 감탄사를 한 적도 없다”고 털어놨다.

 


박명수가 “한숨을 쉰 적은 있냐”고 묻자, 김재원은 “그런 눈빛이 있긴 했는데 다행히 큰 실망은 하지 않았다”고 전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