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지은 나이 프로필 결혼 남편 조창욱 직업 치과의사 고향 키 몸매 집 아파트 가족 집안 자녀 학력 인스타 과거 사진

양지은 나이 프로필 결혼 남편 조창욱 직업 치과의사 고향 키 몸매 집 아파트 가족 집안 자녀 학력 인스타 과거 사진

스타다큐 마이웨이에서는 미스트롯2 양지은이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미스트롯2 진 양지은은 자가격리 중인 자신의 일상을 공개했다.

 


양지은은 1990년 1월 9일 생으로 올해 나이 32세로 고향은 제주특별자치도이다.

 


신체 키 163cm, 뭄무게 49kg, 혈액형 O형이고 학력은 제주한림초등학교, 한림여자중학교, 한림고등학교, 전남대학교 국악학과 학사, 연세대학교 교육대학원 음악교육과 석사이다.

 


가족관계로는 부모님, 언니, 남동생, 남편 조창욱(1990년생), 아들 조의진(2017년생), 딸 조의연(2019년생)이 있다.

 

 


남편의 직업은 치과의사로 알려져 있다. 현재 집 아파트는 서울 용산구 한남더힐로 알려져 있다.

양지은 소속사는 린브랜딩이고 인스타는 jieun.y_j이다.

 


지난 3월 종영한 TV조선 '미스트롯2'에서 영광의 진을 차지한 양지은은 현재 TV조선 '와이프 카드 쓰는 남자',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 등을 통해 일상을 공개하고 있다.

 


'슈퍼맘이 돌아왔다' 제2대 슈퍼맘으로 발탁, 남편과 아이들을 최초로 공개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남편을 소개팅을 통해 만났다는 양지은은 "대학원 재학 시절 치대 학부를 졸업한 남편과 만났다. 동갑임에도 오빠 같은 듬직한 모습에 고민도 안하고 결혼을 결심했다"고 밝혔다.

 


양지은은 또 "지금은 오로지 남편이 아이들을 돌보고 있다. 2년을 슈퍼맨처럼 육아를 도맡아 하고 있다"며"지금의 내가 있기까지 가장 일등공신이 아닌가 싶다"며 고마움을 전했다.

 


치과 의사인 남편이 현재 전업 주부생활 중임을 밝혔는데 “본인의 꿈은 이미 이뤘으니 지금은 나를 도와줄 시기인 것 같다더라”며 남편의 응원을 자랑했다.

 

 


제주도에서 경기도로 이사한 양지은이 “애들을 누군가 봐줘야 하는데 막연한 상상과 직접 '내가 애들 봐줄게’라고 말하는 거랑 완전 다르다. 남편은 현실적으로 동전 주면서 노래방에 다녀오라고 했다. 남편이 헌신적으로 도움을 줬다”고 말해 부러움을 사기도 했다.

 


가수 양지은이 다음 달 2일 스페셜 국악 앨범 '소리꽃 5장'을 발매한다고 소속사 린브랜딩이 19일 밝혔다.

양지은은 초등학교 시절부터 판소리를 배우며 전도유망한 국악인으로 활동했던 이력이 있다.

 


소속사는 "이번 앨범에는 양지은 특유의 힘 있고 단단한 목소리와 한 서린 감성 등 다양한 매력이 담긴 솔로곡이 포함될 예정"이라며 "'미스트롯2' 진의 품격에 어울리는 작품들"이라고 소개했다.

 


한편, 양지은이 과거 사진을 공개해 화제다.

양지은은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스물여섯 대학원 다니던 양!지은이에요”라는 멘트와 함께 두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한 사진 속 양지은은 청순한 미모를 자랑하고 있으며, 과거 사진 답게 많이 앳된 모습, 풋풋함과 귀여움도 느껴진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