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선미 나이 고향 키 몸매 학교 학력 결혼 남편 고우석 청부살해 사건 사별 자녀 딸 외할아버지 집안 재벌

송선미 나이 고향 키 몸매 학교 학력 결혼 남편 고우석 청부살해 사건 사별 자녀 딸 외할아버지 집안 재벌

'오은영의 금쪽상담소'에서는 배우 송선미가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방송에서 송선미는 사별한 남편을 향한 그리움을 드러냈다. 이와 관련하여 송선미 남편에 대한 시선이 쏠리고 있다.

 


송선미는 1974년 9월 13일 생으로 올해 나이 48세로 고향은 부산광역시 출신이다.

 


신체 키 172cm, 몸무게 53kg, 혈액형 O형이고 학력은 성동초등학교, 문현여자중학교, 덕문여자고등학교, 동주여자전문대학 유아교육과 전문학사이다.

 


가족관계로는 남동생, 여동생, 자녀 딸(2015년 4월 8일생)이 있다.

 

 


송선미는 3살 연상의 영화 미술감독 출신 고모씨와 2006년 결혼해 2015년 딸을 얻었다.

 


송선미 남편의 외할아버지는 재일교포 곽 모 회장으로 일본에서 건설사를 운영하며 유명 호텔 등을 소유한 재력가였다. 곽 회장이 연로해지면서 재산 분쟁이 시작된 후 송선미 남편의 사촌은 2016년 11월 할아버지가 자신에게 조부 소유의 서울 소재 680억 원대 부동산을 증여한 것처럼 계약서를 위조해 부동산 등기를 이전받았다.

 


이를 안 곽 회장과 송선미 남편은 사문서위조 혐의로 사촌과 사촌의 부친을 경찰에 고소했다. 이 과정에서 사촌은 일본 소재 어학원에서 만난 조 씨에게 ‘살해해 달라’며 현금 20억원과 변호사 비용을 제공한다는 약속이 드러났다.

 


고씨는 서울 서초구의 한 법무법인 사무실에서 사촌 곽모씨가 사주한 조씨의 흉기에 찔려 숨졌다. 곽씨는 할아버지의 재산 문제로 자신과 갈등을 빚던 고씨를 살해하면 20억원을 주겠다며 조씨에게 살인을 의뢰한 것으로 조사됐다.

 


해당 사건으로 곽모씨는 무기징역을, 조씨는 징역 18년을 선고 받았다. 당시 법원은 곽씨가 송선미와 그의 딸에게 각각 7억8000여만원과 5억3600여만원, 총 13억1000여만원을 줘야 한다고 판결했다.

 

 


1996년 슈퍼엘리트모델 선발대회 2위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바이브액터스이다.

 


송선미 인스타는 song_sunmi_이다.

 


MC 이윤지는 "이번 고객님은 심사숙고 끝에 오셨다"고 조심스럽게 운을 뗐고 송선미는 "방송이라 생각 안하고 솔직하게 말할 것"이라고 말문을 열었다.

 


송선미는 "딸이 '아빠가 너무 보고 싶어'라고 하면 뭐라고 해줄 말이 없다"며 눈물을 보였다. 이에 오은영은 "하늘로 먼저 떠난 남편이 자주 했던 말일 거다. 선미야…"라고 따뜻하게 말을 시작하며 송선미에게 위로를 건넸다.

 


지난 2020년 12월, 사별 3년만에 MBN '더 먹고가'에 출연한 송선미는 "딸에게도 아빠의 부재를 설명해줬지만 나중에 딸이 아빠에 대한 잘못된 기사를 볼까 봐 그게 걱정"이라고 전했다.

 


이어 "남편이 웃는 모습이 기억에 남는다. 그 사람의 모든 것이 다 기억이 나 지금 제대로 인지하고 있는지도 잘 모르겠다. 어느 정도 익숙해진 거 같기도 하다"고 털어놔 안타까움을 자아낸 바 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