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시카 나이 본명 80억 피소 채무 불이행 국적 키 몸매 학교 학력 동생 크리스탈 남자친구 타일러권 결혼

제시카 나이 본명 80억 피소 채무 불이행 국적 키 몸매 학교 학력 동생 크리스탈 남자친구 타일러권 결혼

소녀시대 출신 제시카가 남자친구의 채무 불이행 의혹에 관계없이 홍보 활동에 열을 올리고 있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소녀시대 출신 제시카가 남자친구 타일러 권과 함께 패션회사 '블랑 앤 에클레어'를 설립하였는데 최근 빌린 돈을 갚지 않아 수십억원대 소송에 휘말린 패션사 '블랑 앤 에클레어'가 채무액을 변제하기 어려울 것이라는 전망이 나오고 있다.

 


제시카는 본명 Jessica Jung(제시카 정), 한국이름 정수연, 1989년 4월 18일 생으로 올해 나이 33세로 고향은 캘리포니아 주 샌프란시스코이고 국적은 미국이다.

 


신체 키 162cm 몸무게 46kg 혈액형 A형이고 학력은 한국켄트외국인학교 고등부를 졸업했다.

 

 


집안 가족관계로는 부모님, 여동생 크리스탈이 있다. 제시카는 결혼하지 않은 미혼으로 남자친구는 타일러권이다. 남자친구 타일러 권의 직업은 재키교포 사업가이고 제시카 소속사 코리델엔터테인먼트의 전문경영인이기도 하다.

 


2007년 소녀시대 싱글 앨범 '다시 만난 세계'로 데뷔하였고 현재 소속사는 코리델 엔터테인먼트이다.

제시카 인스타는 jessica.syj이다.

 


제시카는 2014년 소녀시대 탈퇴 이후 남자친구 타일러 권과 함께 '블랑 앤 에클레어'를 설집해 운영하고 있다.

 


제시카는 수석디자이너 역할을 하며 선글라스나 의류, 화장품 등의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우리나라에는 올해 초 첫 플래그십 스토어를 문열었다.

 


연예기자 출신 이진호씨는 29일 유튜브에 "소녀시대 돌려깐 제시카의 최후"라는 제목의 영상을 올렸다.

 


영상에서 이씨는 블랑 앤 에클레어 한국, 대만, 캐나다 매장의 재무제표를 비교하며 '블랑 앤 에클레어'가 채무를 변제하기 어려울 것이라고 주장했다.

 

 


그는 "국내 사업 현황을 살펴보면, 2019년 기준 자본금 3억 3000만원, 매출액 4억 7000만원에 불과했다"며 "특히 영업이익은 2016년부터 줄곧 적자였는데, 당기순이익은 2018년 마이너스 9억7000만원에 달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매출액이 쇼핑몰 수준으로 매우 낮은데다, 4년간 누적된 적자가 21억 7319만원이다. SPC에서 돈을 빌린 뒤부터 줄곧 적자를 기록한 것"이라고 덧붙였다.

 


2021년 8월 조이킹 엔터프라이즈는 스펙트라 SPC로부터 대출을 양도받았고, 블랑 앤 에클레어가 대출 만기일인 지난 10일까지 돈을 갚지 못하자 블랑 앤 에클레어의 대표 타일러 권에게 680만달러(약 80억원)을 돌려달라는 소송을 제기했다.

 


이에 대해 타일러 권은 국내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2020년 코로나19 상황을 고려해 당초 약속한 대출 기한보다 늦추기로 스펙트라 SPC 측과 합의했다. 그러나 채권자가 양도되는 과정에서 이같은 일이 벌어졌다. 양도된 사실도 알지 못했다"며 충분히 상환이 가능한 채무액이라고 해명했다.

 


타일러 권은 "9월에 명절까지 끼어 있던 상황이라 시간을 주면 다 해결 가능하다고 했지만, 2주 만에 갚으라고 한 것"이라면서 "우리 회사 규모에 비추었을 때 충분히 상환 가능한 대출인데, 대출을 양도하자마자 거액의 이자까지 더해 2주 만에 상환하라는 건 무리"라고도 했다.

 


아울러 타일러 권은 "제시카 개인의 대출이 아닌 회사법인의 대출"이라면서 "(피소와 언론 보도로) 명예를 다치게 된 것"이라고 이 매체에 말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