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재환 나이 근황 고향 키 몸무게 다이어트 요요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가족 아버지 어머니 집 아파트 공황장애 수입

유재환 나이 근황 고향 키 몸무게 다이어트 요요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가족 아버지 어머니 집 아파트 공황장애 수입

'건강한집'에서는 방송인 유재환이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독보적인 다재다능 천재 뮤지션 유재환은 사이 좋은 모자 사이로 어머니 정경숙과 함께 건강한집을 찾았다.

 


유재환은 예명 UL이고 1989년 10월 31일 생으로 올해 나이 33세로 고향은 인천광역시 출신이다.

 


신체 키 170cm, 몸무게 68kg이고 학력은 인하대학교 사범대학 부속고등학교, 인하대학교 법학과를 다녔다.

 


몸무게는 104kg에서 다이어트를 통해 68kg으로 감량하였고 현재 요요 증상은 없는 것으로 보인다.

 

 


다이어트 이유에 대해 유재환은 "공식적으로는 104kg 였다. 이후에는 110kg까지 갔던 것 같다. 성인병이 많았다. 고혈압 고지혈증 통풍까지 있었다"라며 가장 살이 많이 쪘을 때 건강이 좋지 않았던 사실을 밝혔다.

 


가족관계로는 어머니 정경숙, 무녀독남이고 과거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에 출연해 밝힌 바에 따르면, "아버지와 잘 안 맞다고 하기에는 어머니가 피해자다. 상처를 좀 많이 받았다. 다시 이야기 하는 것조차도 또 너무 고통스러운 일일 것 같아서 이렇게 밖에 표현하지 못할 정도"라고 아빠에 대한 언급을 피했다.

 


같은 방송에 출연한 유재환의 어머니는 "말하고 싶지 않을 때는 뭐 여러 가지가 있겠죠. 그래도 아버지인데. 쟤도 속상할 거다. 오히려 그게, 화낼때 화내는 것이 좋은데 아들은 표현을 안 한다. 재환이가 어렸을 때부터 상처가 컸다"고 털어 놓았다.

 


2015년 싱글앨범 '커피'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송은이가 이끌고 있는 미디어랩 시소에 소속되어 있다.

유재환 인스타는 ul_love_u이다.

 


유재환은 '박명수의 라디오쇼'에 출연해 한달 수입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한달 수입을 묻는 말에 유재환은 "100에서 200만원 정도 번다"라고 망설임 없이 말했고 이어 "더 벌지만 부채가 있기 때문에"라고 쿨하게 답했다.

 


이러한 유재환에 박명수가 오히려 당황했고 유재환은 "다 정리하고 100~200 정도가 수중에 들어온다"라고 밝게 말했다. 

 


박명수는 "창피해서 말은 못하겠는데 맞다. 재환이는 12월에도 슬리퍼를 신고 다닌다. 나는 집 없는 앤 줄 알았다"라고 설명을 덧붙여 웃음을 안겼다.

 


유재환이 공황장애로 4개월 간 집에서만 생활했다고 고백한 바 있다.

 


유재환은 "집에서 1월부터 6월까지 외롭게 지냈다. 슬슬 세상밖에 나가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을 때 신기하게도 '비디오스타'에서 연락이 왔다"며 "'누군가 나를 생각해주는구나라는 생각이 들어서, 세상에 나올 수 있게 해줘서 고마웠다. 내가 살아갈 수 있는 이유가 '비디오스타'"라고 고마움을 드러냈다.

 


유재환은 중고등학교 시절부터 공황장애를 앓아 왔다는 사실을 언급하기도 했다. 또한 예전에는 초인종 소리만 들어도 아버지 생각에 심장이 두근거렸다고 고백하기도 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