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현재 나이 고향 키 학교 학력 집안 가족 아버지 결혼 아내 부인 박민정 직업 프로골퍼 이혼 집 아파트 월세

조현재 나이 고향 키 학교 학력 집안 가족 아버지 결혼 아내 부인 박민정 직업 프로골퍼 이혼 집 아파트 월세 

'세리머니클럽'에서는 배우 조현재가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조현재는 재출연해 "설욕전을 하러 왔다"며 과거의 오명을 벗고 떨어진 명예를 찾겠다며 각오를 밝혔다. 특히 조현재는 명예를 되찾는 것은 물론 양세찬이 차지하고 있는 부회장 자리까지 넘보며 도전장을 날려 눈길을 사로잡기도 했다.

 


조현재는 1980년 5월 9일 생으로 올해 나이 42세로 고향은 서울특별시 출신이다.

신체 키 180cm, 혈액형 A형이고 학력은 단국대학교 연극영화학과를 다녔다.

 


2000년 CF '포카리스웨트'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아센디오 리저브이다.

조현재 인스타는 jo_hyunjae이다.

 

 


가족관계로는 어머니, 큰누나, 작은누나, 2018년 결혼한 아내 부인 박민정, 아들 조우찬(2018년생), 딸(2021년 11월 출산예정)이 있다.

 


아내 부인 박민정의 과거 직업은 골프선수로 과거 KLPGA 골프 선수로 활약했다.

조현재와 박민정은 과거 골프 라운딩 스승과 제자로 처음 만났으며, 이후 실제 연인으로 발전한 두 사람은 5년동안 비밀 연애를 이어갔고, 2018년 3월 결혼식을 올리고 부부의 연을 맺었다. 

 


조현재 박민정 두 사람이 '동상이몽 시즌2'에서 밝힌 프로포즈가 재조명되고 있다.

 


박민정은 당시 남편이 걸어오는데 "뒤에서 후광이 나더라. 결혼 할 때는 결혼할 사람 뒤에서 후광이 난다고 하더라. 저는 그걸 봤다"라고 전했다.

 


이어 박민정은 "3년 정도 연애를 했다. 남편이 해외에 팬미팅가거나 드라마 촬영을 할 때 빼고는 매일 만났다"며 "조카가 태어났는데 너무 예쁘더라. 제가 아이를 좋아하기도 해서 남편은 딱 앉혀놓고 '나 아기를 낳고 싶은데 오빠가 내 아기 아빠가 돼줄 생각이 있냐'라고 했다"라며 먼저 프러포즈를 했다고 알렸다.
 

 

 


조현재는 "저는 애초에 결혼에 대해서 구체적인 생각을 못 하고 있었다. 그냥 이 사람이 좋으니까 만났다"라고 당시를 회상했다.

 


앞서 조현재는 '세리머니클럽'에 출연해 진땀을 흘려 짠내를 자아낸 바 있다.

 


조현재는 "아내 박민정은 단호하게 '골프는 다른 사람한테 배워'라며 장인어른조차 가르쳐주지 않는다"고 밝혔다.

 


이에 박세리는 박민정 편을 들며 “연인 사이라도 카트는 따로 타야 해" “같이 타면 내 공을 못 쳐”라며 과거 남자친구와 라운드 데이트 경험을 솔직하게 고백했다.

 


조현재는 첫 홀에 티를 꽂는 순간부터 박세리에게 혼났다. 

순간 조현재에게서 끝내 회원으로 등업하지 못한 채 '세리머니 클럽'을 떠난 김준호 비회원의 모습이 보였다고 한다.

 


조현재는 생각처럼 풀리지 않는 경기에 뽀송뽀송한 회원들과 달리 혼자 땀에 흠뻑 젖어 옷을 갈아 입었고 또 중간중간 땀인지 눈물인지 모를 것을 훔쳐내 '짠내'를 자아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