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현무 나이 집 아파트 재산 결혼 여자친구 이혜성 나이차 키 몸무게 몸매 골반 엉덩이 학교 학력

전현무 나이 집 아파트 재산 결혼 여자친구 이혜성 나이차 키 몸무게 몸매 골반 엉덩이 학교 학력 

'나 혼자 산다'에서는 전현무가 개최한 기부 파티 '무무상회'를 열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물욕 제로'인 성훈에게 하나라도 팔기 위해 전현무와 박재정의 진땀 나는 영업전이 펼쳐 기대감을 높였다.

 


전현무는 1977년 11월 07일 생으로 올해 나이 45세로 고향은 서울특별시 출신이다.

 


신체 키 173cm 몸무게 77kg 혈액형 B형이고 학력은 서울영도초등학교, 신목중학교, 명덕외국어고등학교, 연세대학교 영어영문학 사회학 학사이다.

 


2003년 'YTN 앵커'로 입사하였고 2006년 KBS 32기 공채 아나운서에 합격하였다.

 

 


아나운서 치고는 가벼운 행보 등으로 인해 현재는 아나운서보다는 예능인에 더 가까운 상태가 되었으며 이러한 이미지는 동아오츠카 오로나민C 광고를 촬영하면서 더욱 굳어졌다.

 


2012년 9월 10일, 프리랜서로 전향을 선언하며 KBS에서 퇴사했으며, 현재 소속사는 SM C&C이다.

 


전현무의 기부 파티 '무무상회'에서 본격적인 쇼핑에 나선 이들은 화수분처럼 튀어나오는 물건들에 경악을 금치 못했다. 

 

 

집에 물건이 넘쳐나 플리마켓을 열면서도 택배의 유혹을 뿌리치지 못하는 전현무를 본 성훈은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전현무와 박재정은 '먹깨비' 성훈에게 '무무상회'의 웰컴 푸드인 키토 김밥으로 먼저 환심을 샀다. 토 김밥의 처참한 비주얼을 본 성훈은 “얼마나 절박하면 형이 요리를 다하네”라고 일침을 가하지만, 이내 맛을 본 후 폭발하는 식욕을 참지 못했다.

 


성훈은 키토 김밥뿐만 아니라 전현무의 먹거리 창고까지 탈탈 털며 장바구니 대신 위장만 채워가 전현무를 '찐 당황'하게 해 웃음을 자아냈다.

 

 


성훈은 '무무상회'에서 중고 거래 마스터로 등극했는데 ‘무무상회’의 제품 가격을 책정하며 새 상품도 중고가로 만드는 역대급 네고왕 성훈의 등장에 전현무는 “꿈꾼 것 같아요. 겁에 질린 시츄 얼굴이 됐어요”라며 큰 웃음을 만들었다.

 


한편, 전현무 여자친구 이혜성 전 아나운서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 있다.

이혜성 전 아나운서는 1992년 11월 26일 생으로 올해 나이 30세로 고향은 경기도 고양시 출신이다.

 


신체 키 163cm 몸무게 41kg이고 학력은 서울대학교 경영학 학사이다.

 


2016년 'KBS 43기 공채 아나운서'로 입사하였으나 2020년 퇴사 후 프리랜서 방송인으로 전향해 다양한 프로그램에서 활약 중이다.

 


KBS 선배이기도 한 방송인 전현무와 공개 열애 중이고 최근 체중 41kg까지 감량했다는 소식을 전해, 화제를 모았다.

 


이혜성 아나운서는 과거 한 축구 경기 장내 진행을 위해 등장했던 방송 중계 화면에서 글래머러스한 하반신 몸매를 드러내 온라인 상에서 화제가 된 바 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