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은세 나이 본명 고향 키 몸무게 몸매 학교 학력 결혼 남편 직업 인스타 집 아파트 성형 쿡킹

기은세 나이 본명 고향 키 몸무게 몸매 학교 학력 결혼 남편 직업 인스타 집 아파트 성형 쿡킹

'쿡킹-요리왕의 탄생'에서는 1대 쿡킹 윤은혜에 맞설 여섯 명의 도전자가 등장했는데 그 중 기은세가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쿡킹은 연예계의 숨은 요리 고수들이 대결을 펼치는 토너먼트식 푸드 버라이어티 쇼이며, '냉장고를 부탁해'의 셰프들이 도전자들의 멘토이자 심사위원을 출연한다.

 


이번 대결의 주제는 돼지고기를 이용한 자유요리이며, 기은세는 쿡킹에 한발 더 가까워지기 위해 도전했다.

 


기은세는 본명 변유미, 1983년 4월 8일 생으로 올해 나이 39세로 고향은 대구광역시 출신이다.

 


신체 키 166cm 혈액형 AB형이고 학력은 백석예술대학 회화과 전문학사이다.

 

 


2006년 KBS 드라마 '투명인간 최장수'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써브라임아티스트에이전시이다.

 


데뷔 이후 ‘패션왕’, ‘왜 그래 풍상씨’, 영화 ‘좋은 놈, 나쁜 놈, 이상한 놈’ 등에 출연했으며, 최근에는 드라마 ‘펜트하우스’, ‘슬기로운 의사생활’ 등에도 깜짝 출연해 존재감을 나타냈다.

 


기은세는 특히 하얀 피부와 청순하고 뚜렷한 이목구비, 매력적인 눈웃음 등으로 수지, 김희선 닮은꼴로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기은세는 늘씬하면서도 볼륨감 넘치는 몸매로 2010년 남성잡지 ‘맥심’의 표지모델에 나서 뭇 남성들의 마음을 흔들기도 했다. 

가족관계로는 2012년 12살 연상의 남편과 결혼하였고 두 사람 사이 자녀는 없는 것으로 전해진다.

 


기은세의 남편은 회사를 운영하는 사업가로 알려져 있다.

 


기은세는 개인 인스타그램을 통해 가족이 함께 살고 있는 아파트 집 내부 인테리어 등을 일부 공개하는 등 주목 받기도 했다.

 

 


2012년 12살 연상인 재미교포 사업가 남편과 결혼 이후 인스타그램에 인테리어, 요리, 뷰티 등의 정보를 공개하며 적극적인 소통에 나섰고, 팔로워가 약 44만 명에 달하며 슈퍼 셀럽으로 자리매김했다. 

 


기은세는 남편에게 먼저 프로포즈를 했다고 말해 관심을 말했는데 특히 청혼했을 당시 남편과 연애하다 헤어진 시기였다고 말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기은세는 "배우 활동하던 30살에 12살 띠동갑 연상과 결혼했다"며 "주변에서 미쳤냐고 했다. 제가 친구들 사이에 첫 결혼이어서 그랬다"고 밝혀 놀라움을 자아냈다.

 


기은세는 "남편에게 차이고 이별의 아픔을 처음 경험해봤다"라며 "너무 슬펐다. 모든 노래 가사가 다 내 얘기 같았다"면서 "마지막으로 굉장히 예쁘고 멋있는 모습으로 쿨하게 얘기해봐야겠다 싶었다. 만나서 이야기를 하다가 '결혼하자'라고 했다"라고 밝혔다.

 


이어 "바로 대답하지 말고 한달 뒤에 생각하고 말해주라고 했다. 한달 하루 전에 헤어지자고 하더라. 마지막에는 쿨하게 보내줘야겠다고 생각했는데 '오케이 알았어' 했더니 슬픈 눈으로 저를 보더라. 시간이 흐른 뒤에 남편쪽에서 또 연락이 와서 결혼하게 됐다"고 말해 주변에 다시 한 번 놀라움을 안겼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