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혜영 나이 결혼 재혼 남편 부재훈 직업 자녀 딸 집 아파트 화가 전시회 고향 키 몸매 다리보험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이혜영 나이 결혼 재혼 남편 부재훈 직업 자녀 딸 집 아파트 화가 전시회 고향 키 몸매 다리보험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운명'에서는 가수 이지혜가 이혜영과의 남다른 친분을 뽐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지혜는 샵 시절부터 인연을 맺어온 배우 겸 화가 ‘아트테이너’ 이혜영을 집으로 초대했다. 

 


이혜영은 1971년 12월 22일 생으로 올해 나이 51세로 고향은 인천광역시 출신이다.

 


신체 키 168cm, 몸무게 47kg, 혈액형 AB형이고 학력은 신명여자고등학교, 인천전문대학 경영과 중퇴이다.

 


1990년 언더그라운드 라이브 클럽에서 록 음악 가수 첫 데뷔하였고 1992년 혼성 3인조 그룹 〈1730〉으로 가요계에 정식 데뷔하였다.

 

 


1994년 그룹 ZAM 출신의 윤현숙과 코코라는 그룹을 결성하여 2인조 여성 그룹의 멤버로 활약했다. 7년간 연애한 룰라 출신 가수 이상민과 2004년 6월 19일에 결혼했으나 2005년에 이혼했다.

 


현재는 패션사업에 뛰어들어 사업가로서의 수완을 보이며 미싱도로시를 론칭한 후, 승승장구하고 있다.

 


지난 2000년 국내 연예인 중 최초로 미국계 보험 회사에서 12억 원에 달하는 다리 보험에 가입해 화제를 모았다.

현재 소속사는 에스팀엔터테인먼트이다.

 


현재 가족관계로는 남편 부재훈, 딸 부서현, 부이경이 있다.

이혜영은 “남편이 먼저 1년 정도 살아보고 결혼을 결정하자고 제의해, 동거를 먼저 시작했다”고 쿨하게 밝혔다.

 


이혜영은 “실제로 살아보니 서로가 더 괜찮게 느껴지고, 지금의 딸과도 가족이 될 수 있겠다는 확신이 생겼다”며, 동거에 관련한 좋은 기억이 있다고 한다.

 

 


이해영은 방송에서 "남의 자식 키우는 거 생각보다 괜찮아요"라고 말하며 재혼한 남편이 데려온 딸을 지극정성으로 키운 지난 날을 밝혀 눈길을 끌었다.

 


이혜영의 남편은 미국 명문대 경제학과 출신으로, 국내 대표 사모펀드의 창립 멤버이자 대표이사로 재직 중이다. 이 곳에서 관리 중인 운용자산만 27조 원의 규모로 알려졌다.

 


현재 이혜영이 살고 있는 한남동 빌라는 46억원에 달한다고 전해졌다. 

이지혜의 첫째 딸 태리를 보고 싶었다던 이혜영은 태리의 관심을 얻기 위해 본인의 가수 시절 영상을 직접 보여주는 등 적극적인 자기 홍보에 나서 웃음을 자아냈다.

 


또 이혜영은 태리와 함께 자신의 첫 솔로곡인 ’라 돌체 비타‘ 합동 공연을 선보여 스튜디오를 후끈 달아 올렸고 태리를 지켜보던 늦둥이 아빠 김구라도 흐뭇한 미소를 감추지 못했다

 


개인전을 여는 등 수준급 그림 실력을 보여 왔던 이혜영은 예술적 영감의 원천이 남편의 영어 실력 덕분이라고 밝혔고 이를 들은 이지혜는 “그래서 언니가 그림을 잘 그리는구나”라며 연신 감탄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