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명 나이 화보 본명 가족 아버지 어머니 김밥 집 구리 아파트 동생 도영 여자친구 매니저

공명 나이 화보 본명 가족 아버지 어머니 김밥 집 구리 아파트 동생 도영 여자친구 매니저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는 배우 공명이 출연해 관찰 예능에 도전하였고 배우 공명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전지적 참견시점‘에 영화 ‘극한직업’ 막내 형사로 유명한 공명은 눈 뜨자마자 시작되는 촬영에 쑥스러워하였고 부엌으로 가 어색하게 유산균과 비타민을 챙겨먹으며 일상을 공개했다.

 


앞서 공명 매니저는 "공명에게 예능 울렁증이 있다. '전참시'를 통해 극복하길 바라는 마음으로 제보했다"고 밝혔다. 매니저의 제보대로 공명은 엉뚱한듯 멍뭉미 가득한 모습을 보여 제작진의 웃음을 자아냈다.

 


공명은 본명 김동현, 1994년 5월 26일 생으로 올해 나이 28세로 고향은 경기도 안산시 출신이다.

 

 


신체 키 183cm, 몸무게 73kg, 발사이즈 265~270mm, 혈액형 A형이고 학력은 토평초등학교, 구리중학교, 토평고등학교, 동서울대학교 연기예술학과를 다녔다.

 


집안 가족관계로는 아버지, 어머니, 남동생 NCT 도영이 있으며, 여자친구 유무는 알려지지 않았다.

2013년 웹드라마 방과후 복불복 시즌1으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사람엔터테인먼트이다.

 


공명 인스타는 0myoung_0526이다.

공명은 귀여운 멍뭉미를 벗고 본업에 충실한 프로미 넘치는 모습으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공명은 화면을 뚫고 나올 듯한 눈빛으로 이목을 끌어당겼고 모델 포스 충만한 모습으로 엉뚱한 일상과는 180도 다른 매력을 드러냈다.

 


공명은 화보 촬영장에서 ‘이것’을 폭풍 흡입하는 모습으로 MC들을 놀라게 만들었는데 매니저는 "공명 씨가 현장에서는 밥을 잘 안먹는다"며 밥 대신 먹는 것을 공개했다.

 


앞서 공명과 도영의 어머니가 '전참시' 스태프들을 위해 깁밥을 직접 준비하기도 했다.

 

 


김밥 옆에는 정갈하게 놓인 과일 후식과 손 편지까지 있었는데 어머니는 편지에서 ”아들들과 함께 하는 이 시간만큼은 고되지 않고 즐겁고 행복한 시간 되시길 바란다”라며 ”아들들 예쁜 컷 부탁드린다”라는 수줍은 부탁도 전했다.

 


전현무는 ”관찰 프로그램 오래 했지만 이런 거 처음 본다”라며 감탄했으며, 뜻밖에 도시락 선물을 받은 제작진 또한 무척 감동 받은 듯 했다.

 


공명과 도영의 어머니는 자신이 집에 없는 것이 스태프들이 일하는 데 편안할 것 같았다며 아예 집을 비웠다고 한다.


또한 공명은 그룹 NCT 멤버 도영과 친형제 케미를 발산했다. 공명은 친동생인 NCT 도영과 역대급으로 리얼한 형제의 모습을 드러냈다.

 


도영은 카메라 앞에서 어색해 하는 공명을 향해 "형~하던 대로 해~"라고 귀여운 돌직구를 던지며 현실감 넘치는 형제 케미로 웃음을 자아냈다.

 


도영의 빵 터지는 입담에 공명은 진땀을 흘리며 당황했으며 마치 톰과 제리를 보는 듯 뛰는 형 위에 나는 동생의 모습으로 스튜디오를 웃음으로 가득차게 만들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