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버 프리지아 송지아 나이 근황 고향 키 몸매 학교 학력 무용과 소속사 가족 아버지 어머니 남자친구 눈 코 성형

유튜버 프리지아 송지아 나이 근황 고향 키 몸매 학교 학력 무용과 소속사 가족 아버지 어머니 남자친구 눈 코 성형

'비디오스타'에서는 '5주년 특집-이유 있는 초대'로 꾸며진 가운데 인플루언서 프리지아가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방송에서 리틀 한채영 인플루언서 프리지아가 업그레이드된 미모를 자랑했다.

 


송지아는 1997년 04월 30일 생으로 올해 나이 25세로 고향은 부산광역시 출신이다.

 


신체 키 163cm 몸무게 44kg 혈액형 O형이고 발사이즈 235mm이고 학력은 부산예술고등학교 무용과 한국무용전공, 한양대학교 무용과 한국무용전공 학사이다.

 

 


한양대학교 무용과를 졸업한 송지아는 쇼핑몰 피팅모델로 활동했던 사촌언니를 따라 피팅모델을 시작했고, 이후에는 웨딩, 뷰티 등 여러 분야 모델로도 활동했다.

 


소속사는 효원커머스이다.

송지아 본인이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로 주 컨텐츠는 룩북, 메이크업, 브이로그, 고민상담, 월간 프리지아, 옷장털기 등이다.

 


free지아라는 채널명은 꽃 프리지아와 직역한 그대로 '자유로운 지아'라는 뜻이며,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에서 채널명을 고민하던 중 한 시청자의 추천으로 결정된 이름이라고 한다.

 


송지아는 블랙핑크 제니, 아이즈원 장원영, 배우 한채영과 닮은 연예인급 외모와 부산 사투리로 반전 매력을 가져 여성 팬들도 많이 보유했다.

 


프리지아는 "게스트 중 내가 제일 어리고, 핫하다"며 자신감을 뽐냈다. 여기에 멈출 줄 모르는 카메라 '원샷' 욕심에 MC 김숙이 "제발 아이 컨택(트) 좀 하자"고 호소했다.

 


또 프리지아는 많은 여성들의 로망인 바비 인형 같은 집 인테리어를 자랑했는데 화이트와 핑크 조합의 럭셔리 인테리어를 공개해 모두의 이목을 끌었다.

 

 


프리지아와 샤넬 뮤즈이자 배우인 데본 아오키의 닮은꼴 사진이 공개돼 화제가 됐는데 MC들은 데본 아오키의 섹시한 눈빛이 프리지아와 닮았다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송지아는 "남자 연예인에게 SNS를 통해 대시를 받은 적이 있다"며 "3명 이상에게 연락을 받았다. 배우, 가수, 스포츠 출신도 있다. 만난 적도 있다. 밥을 먹은 적도 있다. 배우를 만난 적이 있다"고 고백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또 송지아는 "고등학교 2학년 재학 시절 코 성형 수술을 했다. 그 외 부분은 모두 성형하지 않았다"고 깜짝 성형 고백을 하기도 했다.

 


한편, 송지아는 연예인에게 SNS DM(다이렉트 메시지)을 받은 적이 있다고 밝혔는데  "누군지는 말 못하겠고, 핫한 사람은 다 그런 거 아니겠냐"고 말했다.

 


이어 "그냥 '안녕하세요'를 보내는 사람도 있고, 답을 안 하면 계속 보낸다"며 "3명 이상의 연예인에게 DM을 받은 적이 있다. 배우와 가수, 스포츠 선수 출신도 있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송지아는 "답을 하면 만나자고 한다. 실제로 답을 해서 만난 적도 있다. 몇 번 만나고 좋은 관계로 끝냈다"며 말을 아껴 궁금증을 높였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