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투컷 나이 본명 고향 키 학교 학력 결혼 아내 부인 자녀 아들 딸 에픽하이 수컷 예명

반응형

투컷 나이 본명 고향 키 학교 학력 결혼 아내 부인 자녀 아들 딸 에픽하이 수컷 예명

'라디오스타'에서는 12년 만에 에픽하이 투컷이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투컷은 과거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거침없는 입담을 뽐내며 ‘예능 원석’으로 주목받았다. 

 


무려 12년 만에 ‘라스’를 다시 찾은 투컷은 “’라스’ 출연 후 예능 원석으로 불렸는데, 여전히 원석이다”라고 자폭 인사를 전했다.

 


투컷은 본명 김정식, 1981년 11월 19일 생으로 올해 나이 41세로 고향은 서울특별시 출신이다.

 

 


신체 키 174cm, 몸무게 62kg, 혈액형 A형이고 학력은 동아방송예술대학교 음향제작과 중퇴이다.

 


2003년 에픽하이 1집 앨범 'Map Of The Human Soul'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아워즈이다.

원래 CB 매스의 객원 DJ로 활동하던 DJ 수컷은 타블로, 미쓰라 진의 에픽하이에 객원 멤버로서 피쳐링 약속이 되어있었다. 하지만 에픽하이와 뜻이 맞아 에픽하이의 또 다른 멤버로 들어가게 되었고 이후 그룹 에픽하이의 멤버로 2003년 1집 음반 Map Of The Human Soul을 통해 데뷔했다.

 


투컷은 2009년 2살 연상 아내 부인 이의진과 비공개 결혼식을 올렸고 슬하에 아들 김윤우(2012년생), 딸 김태연(2016년생)을 두고 있다.

 


결혼 후 투컷은 방송에 출연해 아내의 외모를 언급했는데 투컷은 "아내에게 첫 눈에 반해 4년 동안 따라다니며 고백했다"라고 말했다. 타블로 역시 투컷 아내의 외모를 감탄하며 "진짜 예쁘다. '투컷이 어떻게 이런 여자를 만났지?'라는 생각이 든다"라고 말한 바 있다.

 


투컷이 아내의 사진을 공개했는데 청순한 분위기를 자랑한 투컷의 아내는 '수애 닮은꼴'로 등극하며 시선을 모았다.

 

 


투컷은 과거 출연 당시 “(김구라) 형을 우리 엄마가 제일 싫어해요!”라는 폭탄 발언으로 화제를 모았는데 현재도 진행현인지 그 내막을 밝혔다.

 


“과거 출연 당시 ‘구라형을 우리 엄마가 제일 싫어해요!'라는 멘트로 화제를 모았다”며 해당 발언을 노래 가사로도 활용했다고 고백했다.

 


이에 김구라는 “어머니가 나를 진짜 싫어하시느냐?”라고 진지하게 물었고, 투컷은 ‘예능 원석’답게 해당 발언이 현재 진행형인 이유를 귀띔해 웃음을 자아냈다.

 


투컷은 과거 ‘라디오스타’ 출연 당시 김구라 덕분에 생긴 별명 ‘수컷’으로 예명을 바꿔 활동한 이유를 공개했다.

 


투컷은 직접 포털 사이트에 연락해 예명 교체를 신청했고, 프로필 담당자 역시 흔쾌히 예명을 바꿔 표기해준 썰을 들려줘 폭소를 안겼다.

 


투컷이 속한 힙합 3인조 에픽하이는 올해로 데뷔 18주년을 맞았는데 투컷은 팀 내에서 DJ 외에도 기획, 마케팅, 심지어 유통과 정산까지 담당하는 ‘올라운더’라고 깨알 자랑하며 “스스로 만능 엔터테인먼'트'라고 생각한다”고 밝혔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