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 아이린 나이 본명국적 고향 키 몸매 수영복 학교 학력 소속사 생얼 성형전 남자친구 이상형 광고 구척장신 골키퍼

모델 아이린 나이 본명국적 고향 키 몸매 수영복 학교 학력 소속사 생얼 성형전 남자친구 이상형 광고 구척장신 골키퍼

'아는 형님'에서는 다재다능 모델테이너 이현이가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모델 아이린은 한국 이름 김혜진, 영어이름 아이린 킴, 1987년 11월 6일 생으로 올해 나이 35세로 고향은 미국 워싱턴 주 시애틀이고 국적은 대한민국 미국 복수국적이다.

 


신체 사이즈 32-23-34이고, 키 178cm, 몸무게 미공개, 발사이즈 255mm이고 학력은 FIT (뉴욕패션기술대) 직물디자인을 전공했다.

 


소속사는 에스팀 엔터테인먼트(한국), The Society(뉴욕)이다.

 


아이린은 '골 때리는 그녀들' 비하인드를 공개했는데 '골때녀' 구척장신 골키퍼로서 가장 막기 두려운 공격수로 이현이를 꼽으면서 "언니가 의외로 킥이 진짜 세거든요"라고 증언했다.

 

 


이현이는 "미안해 연습하면서 아이린 너무 다치게 했어"라고 사과했다. 아이린은 "아니에요. 현이 언니랑 진경이! 그래서 항상 집에 가면 집에 가도 현이 언니와 진경이가 제 다리에 항상 있어요"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최근 유튜브 '채널 마가린'을 시작했는데, 화려한 모습보다는 솔직한 모습을 많이 보여드리고 싶어요. 사람들이 축구 비하인드도 많이 궁금해하더라고요. 많이 많이 사랑해 주세요"라며 덧붙였다.

 


같은 영상에서 이현이는 "연습만이 살 길이다 하고 구멍에서 탈출했죠. 원래 상대의 득점은 내 발에서 시작되었는데, 이젠 아니에요. 저희도 이렇게까지 커질 줄은 몰랐어요"라며 연습을 통해 실력을 키웠다고 밝혔다.

 


골프와 축구 중 하나만을 꼽아달라는 질문에 "고민 없이 축구! 원래는 골프였는데, 축구를 한 번 시작하니까 끊을 수가 없어 매력이"라고 답변했다.

아이린이 전 남자친구와 이별을 영상통화로 했던 이유를 밝혔다.

 


아이린은 한 예능에서 모델이 되기 전 3년 동안 만났던 남자친구와 이별하게 된 상황에 대해 말을 꺼냈다.

 


아이린은 “벌써 10년 됐다. 그때 3년 정도 연애를 하고 있었고 제가 대학교를 나온지 얼마 안됐었다. 제 커리어가 없어서 한국 놀러온 김에 여름방학 동안 아르바이트를 해봐야겠다 해서 에스팀을 찾아갔다”고 입을 열었다.

 

 


이어 “그때 좀 깨달았다. 나를 위해서 커리어를 만들고 내가 뭔가를 해내고 싶어서 페이스타임으로 헤어졌다”며 “결혼을 해서 뉴욕 사모님처럼 럭셔리하게 편하게 살 수 있었는데 그냥 다 포기하고 (모델로서의) 저를 선택했다”고 말했다.

 


아이린은 "제가 미국 집을 정리도 안 하고 한국에 온 상태였다. 영상통화로 헤어지고 다시 미국에 가야 했다. 한 번이라도 얼굴 보고 헤어지자고 하더라. 그래서 얼굴 보고 헤어졌다. 남자친구가 울었다"라고 전했다.

 


한편, 모델 아이린이 운동하는 일상을 공유했는데 사진속 아이린은 필라테스를 하고 있는 모습으로 거꾸로 매달린 동작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놀라움을 자아냈다.

 


또 달라붙은 운동복 차림에도 군살 없는 날씬한 몸매와 남다른 다리길이를 뽐내며 모델의 면모를 드러냈다.

아이린이 공개한 과거 사진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2020년 12월 아이린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19년 전 과거 사진을 게재했는데 그는 사진과 함께 "13 going on 32"라고 덧붙였다. 

 


초등학생 아이린은 19년의 세월이 무색할 만큼 똑같은 모습이었다. 모델다운 늘씬한 몸매도 그대로였고 초동안 외모를 자랑하고 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