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pm 우영 나이 근황 도시어부 낚시 고향 키 학교 군대 제대 이상형 집 한남동 유엔빌리지

2pm 우영 나이 근황 도시어부 낚시 고향 키 학교 군대 제대 이상형 집 한남동 유엔빌리지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3'에서는 2PM 우영과 전야구선수 정근우, 트롯여신 조정민이 함께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번 방송에는 경주에서 대삼치 낚시 대결을 벌였는데 개인전 빅원과 팀전 총무게 대결이 펼쳐져 그 어느 때보다 경쟁이 치열했다.

 


도시어부 첫 출연인 우영은 낚시 초반에는 “와! 너무 재밌다”라며 해맑은 모습을 드러냈지만 끝없는 기다림과 계속되는 노입질에 “제발 잡고 싶다”라며 울부짖어 주변을 폭소케 했다.

 


2pm 우영은 본명 장우영, 1989년 4월 30일 생으로 올해 나이 33세로 고향은 부산광역시 동구 출신이다.

 

 


신체 키 178cm, 혈액형 B형이고 학력은 동성초등학교, 금성중학교, 금성고등학교, 서울종합예술실용학교 무용예술계열 방송댄스전공 전문학사, 호원대학교 공연미디어학부 연기전공 학사, 세종대학교 일반대학원 영화예술학 석사이다.

 


가족관계로는 부모님, 누나가 있고 성격유형은 ESFP이다.

병역 군대는 육군 제21보병사단 병장으로 만기전역했다.(2018년 7월 9일 ~ 2020년 2월 28일)

 


2008년 2PM 싱글 1집 Hottest Time Of The Day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JYP엔터테인먼트이다.

 


우영 인스타그램 계정은 0430_live_boy이다.

 


대삼치 떼의 화려한 보일링에 모두가 환호하며 승부욕을 불태웠는데 이경규는 눈앞에서 펼쳐지는 보일링을 향해 “정말 돌아버리겠네~ 고기 밭이야 고기 밭!” 이라며 대삼치잡이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표현했다.

 


생애 첫 낚시에 도전한 2PM 우영은 긴 기다림 끝에 쏨뱅이를 잡고 2PM 멤버들을 향해 “봐라! 이 자식들아” 라며 귀여운 허세를 부렸다.

 

 

 

이에 이경규는 “우리는 쏨뱅이 500마리씩 잡고 그랬어”라고 중얼거려 웃음을 자아냈다.

 


지난해 우영은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해 집을 최초로 공개한 바 있다.

 


장우영은 “집을 방송 최초로 공개하는 거다. 내 사적인 공간을 공개하는 게 부담스러웠다”며 출연 소감을 솔직하게 밝혔다.

 


장우영은 “집이라는 곳이 저한테 엄청나게 중요한 곳이어서 30~40군데를 보러 다니다가 이 집을 딱 보자마자 느낌이 왔다. 고민도 안 하고 그 자리에서 여기라고 생각했다”고 전하며 6년째 거주 중인 집을 방송 최초로 공개했다.

 


이어 장우영은 유독 동물들이 많은 ‘사파리 하우스’를 공개했다. 이에 “원래 인테리어에 관심이 많았다”고 털어놓은 장우영은 “저의 표현이라고 생각해서 뭘 자꾸 해보고 있다”며 집을 소개했다.

 


과거 2010년 우영은 자신의 이상형으로 산다라박을 지목해 많은 화제를 낳았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