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우먼 신기루 나이 본명 고향 키 몸무게 몸매 다이어트 단식원 결혼 이상형 남편 지성길 직업 식성 식궁합 소속사 유튜브 카 먹방 식비

개그우먼 신기루 나이 본명 고향 키 몸무게 몸매 다이어트 단식원 결혼 이상형 남편 지성길 직업 식성 식궁합 소속사 유튜브 카 먹방 식비

'와이프 카드 쓰는 남자'에서는 홍현희-제이쓴 부부와 여에스더, 신기루가 출연해 위험도가 최고조에 달한 건강을 회복하기 위해 특급 건강 솔루션을 전달받는 유익한 시간을 선사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혀늬네 단식원’ 출신 신기루는 보고도 믿기지 않는, ‘CAR 먹방’으로 충격을 선사했다.

 


일일 섭취량이 무려 1만 칼로리에 달한다고 밝혔던 신기루는 “술은 리터로 마시는 것!”이라는 발언으로 모두를 충격에 빠뜨렸다.

 


특히 신기루는 차 안에서 신호가 걸릴 때마다 물냉면, 비빔냉면은 물론 수육까지 해치우며 한 끼 식사를 제대로 해결하는 급이 다른 대식가 면모를 드러내 놀라움을 자아냈다.

 

 


개그우먼 신기루는 본명 김현정, 1982년 1월 3일 생으로 올해 나이 40세로 고향은 인천광역시 출신이다.

 


신체 키 174cm, 몸무게 108kg, 혈액형 B형, 발사이즈 275mm이고 학력은 서울종합예술전문학교를 다녔다.

2005년 KBS 특채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에스드림이엔티이다.

2010년 제18회 대한민국문화연예대상 개그우먼 신인상을 수상한 이력이 있다.

 


신기루는 지난 2019년 1월 5일 일반인 남편과 결혼해 가정을 꾸렸다. 남편 직업은 개인사업을 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결혼식 현장이 '한밤' 등 방송을 통해 결혼식 현장과 남편의 모습 등이 공개되기도 했다.

 


홍현희-제이쓴 부부가 신기루와 한 식당에서 만나 식사를하는데 신기루는 채소에는 손도 안대고 오로지 고기에만 몰입하는, 놀라운 ‘온리 육식파’의 식성을 내비쳤다. 

 


신기루는 자신만의 특제 소스 파우치까지 꺼내 들어 희쓴 부부를 멘붕에 빠지게 했다. 신기루의 급이 다른 먹방 스킬이 희쓴부부를 비롯해 스튜디오 MC들의 말문마저 막히게 만들었다

 

 


결국 신기루의 건강 상태를 점검하기 위해 건강지킴이 여에스더 의사가 출동했고, 여에스더는 신기루를 보자마자 “지금부터 살 안 빼면 급사해요”라는 충격적인 사망 선고를 내려 현장을 얼어붙게 했다.

 


여에스더는 ‘의사 본캐’를 소환해 오직 신기루만을 위한 맞춤형 처방전을 내리기 시작했다. 이어 “조금은 희망적이다”라며 신기루의 용기를 북돋아 주는 등 분위기를 반전시켰다.

한편, 신기루가 '애로부부'에 출연해 남편 지성길을 향한 서운함을 토로한 바 있다.

 


신기루는 본인이 '속터뷰'에 의뢰했다고 밝혔는데 "사기결혼인 것 같은 게 맛있는 것, 좋아하는 것 같이 먹고 이게 통한다는 게 중요하지 않나. 그런데 (남편과) 식성이 안 맞는다."고 밝혔다.

 


이어 "남편이 아까 식성이 잘 맞는다고 했는데, 저랑 사귀려고 먹은 거다. 연애할 때는 끝까지 먹었는데, 결혼해서는 먹을 때 흥이 안 난다. 어느 순간 자기는 좀 누워있겠다고, 더는 못 먹겠다고 한다"고 털어놨다.

 


신기루는 한 달 식비에 대해 묻자 "400~500만 원 정도 쓰는 것 같다. 요새는 밖에서 많이 못 먹는다"라고 답했고 지성길은 "재료 좋은 거 많이 쓴다. 저는 맛있어서 좋다"고 말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