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보검 나이 근황 군대 해군 전역 제대일 고향 키 몸 학교 학력 대학교 생일 가족 어머니 종교 교회

박보검 나이 근황 군대 해군 전역 제대일 고향 키 몸 학교 학력 대학교 생일 가족 어머니 종교 교회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서는 정호영 셰프가 박보검과 훈훈한 해군 케미를 선보여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당나귀 귀'에서는 다양한 부캐로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여 온 정호영 셰프가 본캐인 23년 차 일식 보스로 돌아오는 모습이 그려졌다.

 


정호영은 "23년차 일식 셰프다. '냉부해' 할 때만 해도 셰프로 알아봐주셨는데 '당나귀 귀' 한 이후로는 살찌고 개그맨이라고 생각하시는 분도 많더라"며 웃었다.

 


이어 정호영은 "진짜 좋은 보스가 어떤 것인지 보여 드리고 싶다. 현주엽 보다는 내가 이 자리에 제격이다"면서 당찬 포부를 밝혔다.

 

 


정호영은 박보검과의 일화를 소개하기도 했는데 해군 출신인 정호영이 최근 국방 TV에서 박보검과 요리 만들기 콘텐츠를 촬영했다고 한다.

 


박보검은 1993년 6월 16일 생으로 올해 나이 29세로 고향은 서울특별시 양천구 목동 출신이다.

 


신체 키 182cm, 혈액형 O형이고 학력은 서울목동초등학교, 목동중학교, 신목고등학교, 명지대학교 영화뮤지컬학부 학사, 상명대학교 대학원 뉴미디어음악학 석사 재학 중이다.

 


가족관계로는 아버지, 누나(1983년생), 형(1984년생)이 있고 종교는 기독교로 알려져 있다.

꽃보다 청춘에서 초등학교 4학년 때 어머니 엄마가 돌아가셨다고 밝혔다. 가족들이 많아 막내로서 사랑은 넘치게 받고 자랐다고 한다.

 


병역 군대는 해군 해군군악의장대대 문화 홍보병 복무 중이고 전역일은 2022년 4월 30일이다.

2011년 8월 10일 영화 블라인드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블러썸 엔터테인먼트이다.

 


정호영은 "박보검이 해군 상병인데 699기다. 난 392기다. 보이지가 않는 후임이다"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또한 정호영은 "얼마 전에 내가 대한민국 해군 대표 셰프로 국방 TV 초청을 받았다. 보검이와 함께 620명 후배들 밥을 해주고 왔다"며 박보검과의 친분을 자랑했다.

 


정호영은 "박보검이 보조사로 나왔다. 내 후임이니까. 다 잘하더라. 팔뚝 힘줄도 멋있다. 27년 전 해군 간 보람을 이제서야 느낀다"며 박보검을 향해 무한 애정을 드러내 웃음을 유발했다.

 


정호영은 "생각했던 것보다 훨씬 더 잘생기고 좋은 것 같다. 해군 가길 잘한 것 같다. 우리 직원들이 이렇게 센스가 있었으면. 박보검 씨를 보니까 괴롭힐 수가 없을 것 같다"며 박보검의 센스에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웃음이 나올 수밖에 없다. 얼굴을 보는 순간 보검 매직이다"라고 덧붙이기도 했다.

 


한편, 과거 박보검은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종교 논란에 대해 해명한 바 있다.

 


박보검은 “난 평범한 기독교인”이라며 “내가 다니는 교회가 그렇게(이단으로) 비춰지는 게 안타깝다. 이단이나 신천지가 아니다. 그랬으면 빠져 나왔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박보검은 “내가 다니는 곳은 평범한 교회다. 잘못 비춰지는 게 조금은 속상하다”고 했다.

 


박보검은 오래 전부터 서울 목동의 한 교회에 다니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 교회 목사의 설교 행위 등에 대해 ‘이단’ 의혹이 일면서 박보검도 종교 논란에 휩싸였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