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풍암지구 분식 맛집, 죠스떡볶이에서 떡볶이, 순대, 오뎅, 튀김 포장:)

안녕하세요 재니스토리의 재니맘입니다.


오늘은 풍암지구 분식 맛집~!!

죠스떡볶이 가보셨나요?


저번에 떡볶이, 순대, 오뎅, 튀김을 포장해서 

집에서 먹었던 적이 있는데 

분식이 너무 맛있더라구요


풍암지구 죠스떡볶이는 

서구 풍암동 우미광장 쪽 공원 앞에 있어요


죠스떡볶이


죠스떡볶이


풍암지구 죠스떡볶이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11시까지입니다.

점심부터 늦은 저녁까지 분식을 먹을 수 있어요


죠스떡볶이 영업시간


죠스떡볶이 메뉴판입니다.

가게 폭이 좁아 메뉴판 사진을 찍기가 어려웠어요


죠스떡볶이 메뉴판


A4 용지로 출력된 메뉴판도 찍었어요

떡볶이, 순대, 튀김, 어묵, 라면, 컵밥 등등

분식 메뉴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어요


단품만 있는 것은 아니에요

1인세트부터 4인세트까지 있으니

인원수에 맞춰 세트메뉴를 드셔도 좋아요


죠스떡볶이 메뉴판


죠스떡볶이 홀은 그렇게 넓지 않아요

식당 폭이 좁고 길게 들어가는데 

안쪽에도 테이블이 많지 않아요



2인 테이블인 10개 정도는 되는 것 같았어요


풍암지구 죠스떡볶이


늦은 점심 무렵이었지만 

가게 안에는 손님들이 3테이블 정도 있었어요


죠스떡볶이 실내


죠스떡볶이 테이블과 의자

의자가 앙증맞게 생겼어요


죠스떡볶이 테이블 의자


죠스떡볶이에 메뉴조합을 알려주는 인쇄물이 

분식집 벽에 붙어 있어요


죠스떡볶이 프린트물


한쪽 벽에는 대표적인 메뉴와 음식사진이 붙어 있어요

이날 포장할 때 사진 속 메뉴를 다 포장했었어요


죠스떡볶이 메인메뉴


앞접시와 숟가락 등등 

식기도 셀프로 추가 이용할 수 있어요


죠스떡볶이 셀프코너


죠스떡볶이도 매운맛이 있어

냉장고에 쥬시쿨을 들여놨네요

죠스떡볶이 먹은 이후에 신전떡볶이를 먹은 적이 있는데 

신전떡볶이에는 쿨피스가 있더라구요

매운맛 떡볶이를 먹을 땐 쥬시쿨이나 쿨피스가 있으면 

확실히 매운 맛을 잡아주는 것 같아요


쥬시쿨


포장할 음식이 준비되는 주방이에요

떡볶이, 오뎅, 튀김, 순대까지

그때 배가 고프니까 너무 간절해지더라구요

분식을 좋아하기도 해서 

빨리 먹고 싶었어요


죠스떡볶이  주방


4인 세트를 주문했는데 

생각보다 빠르게 포장을 해주셨어요



양도 적지 않고 값도 저렴해서 착한 분식집 같아요


죠스떡볶이 포장


포장해 온 죠스떡볶이 4인세트를 

테이블에 깔았어요

아직 포장된 상태라서 분식이 눈에 들어오지 않는데 

비닐을 열심히 뜯어보겠어요


죠스떡볶이 4인세트


짜잔~! 비닐을 뜯으니까 

음식들이 너무 맛있게 보였어요

비쥬얼들이 끝내줘요

죠스떡볶이 처음 먹어보는 건데 

너무 좋았어요


죠스떡볶이 4인세트


죠스떡볶이 2인분(1인분 2개)

쌀떡인지 밀떡인지 정확히는 모르겠지만

떡볶이가 무르지 않고 쫄깃쫄깃한 맛이 좋아요

떡볶이가 그렇게 맵지 않고 

단짠의 절묘한 조합이 좋아요

순대나 튀김을 떡볶이 소스에 찍어먹어도 좋아요


죠스떡볶이


순대 1인분이에요

떡볶이 못지 않게 순대도 너무 좋아해요

순대도 먹음직스럽게 생겼어요



죠스떡볶이 순대


오뎅 1인분이에요

분식 먹을 때 오뎅과 국물이 빠질 수 없어요

오뎅 국물이 싱겁거나 짜지 않고

간이 적절해서 오뎅을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죠스떡볶이 오뎅


튀김 1인분이에요

새우튀김, 고구마튀김, 만두튀김, 김말이 등등

다양한 튀김이 1인분 들어 있는데 

그렇게 많은 것 같지 않아요


이 튀김을 떡볶이 소스에 찍어먹어도 정말 맛있어요


죠스떡볶이 튀김

죠스떡볶이 처음 먹어보는 날이었는데 

생각보다 맛있게 먹을 수 있어서 흐뭇했어요

개인적으로 죠스떡볶이가 걸작떡볶이, 신전떡볶이보다 훨씬 맛있는 것 같아요.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 입니다

공감이 되셨다면 공감을 꾸욱 눌러주시고 댓글도 남겨주세요

늘 건강하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