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구 노대동 맛집 노대장어 깔끔 담백한 장어 구이 추천

안녕하세요 재니스토리의 재니맘입니다. 

먹어도 먹어도 허기진 가을날..!!

몸을 위해 보양식을 좀먹어보고자 

갔던 노대동 맛집

"노대장어"

포스팅을 해보려합니다.


다들 장어 좋아하시나요???

전 담백하고 고소한 장어 너~~무 좋아하지만 

맛있고 깔끔하고... 조금은 부담되는 가격에 

믿고 먹을 곳 찾기에는 

늘 좀 망설여 졌던것 같아요

 주변 추천으로 가봤던 노대장어..



남구 노대동에서 화순쪽으로 빠져나가는 곳

큰 길가에 위치하고 있어요 

조금 휑한 곳에 있긴하지만 

건물이 무지 커서 한눈에 들어 오더라구요 

주차장도 넓어서 주차걱정은 없었어요 


광주맛집노대장어


1층은 주차장 2층으로 올라오면 

이렇게 가게 앞 입구입니다.

원숭이 조각들이 나란히.. ㅋㅋ


노대장어


문을 열고 들어오면 요런 현수막~~!!


남구맛집노대장어


홀이 정말 넓었어요~~~~~



조금 이른 평일 점심시간이라 

사람들이 가득있지는 않았어요 


노대장어


구석으로 가서 자리를 잡고 

홀을 찍어 봤는데 ㅋㅋㅋ

정말 넓다 :)

장어집이 분위기는 막막 카페같이 깔끔~~~~

아기의자도 준비되어 있어요 


노대장어메뉴판


이곳의 장점은 바로 장어를 직접 키워서 판매하는 거...

화순 도곡면에 신덕양만장 직영으로 

매일 신선한 장어를 가져오신다고 해요 

덕분에 부담없이 가격도 착하고 

신선한 장어구이를 맛볼수 있는가 보더라구요 

 

노대장어


깔끔한 그릴 그리고 기본상차림입니다. 


노대장어기본상차림


장어와 생강이 음식궁합이 좋다고 하더라구요 

양파, 깻잎절임과 생김치..

요것도 너무 맛있어요~~~~


노대동맛집 노대장어


초벌이 되어 나온 장어를

한줄로 나란히 잘라 그릴 위에 놓아 주셨어요 

오통통한 장어~!!

중간 중간 직원 분이 오셔서 뒤집어 주시기도 하고 

불조절도 해주셔서 더 맛있게 구워졌어요 

냉큼 상추에 깻잎절임과 생강 그리고 

오통통한 장어 한점을 올려 

냠냠~~~~~


먹을 때 늘 저는 사진은 패스가 되네용 ...

아쉬와요 노릇하게 구운 장어.. 사진... 


노대장어 밑반찬


장어를 다 먹은 후 후식으로는 

후식장어탕을 먹었어요 

식사 밑반찬도 몇가지 나물들과 김치가 나왔는데

역시나 밑반찬도 맛깔나고 깔끔했어요 


후식장어탕


후식장어탕인데...

양이 너무 많았어요.. 

다먹었지만 ㅋㅋㅋㅋㅋ

시래기도 잔뜩 들어 있었고... 

무엇보다 걸죽한 국물이 구수하고 얼큰해 

맛있었어요


부드럽고 영양 만점인 장어구이

환절기 두딸들 감기 땜에 병원 셔틀을 자쳐하고 있지만 

거하게 몸보신 시켜주고 싶어  

아이들과 신랑함께 다시 찾게 될 것 같네요 


부담없는 가격과 싱싱한 장어가 맛보고 싶으시면 

노대장어 추천해보아요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 입니다. 

오늘 포스팅이 공감되셨다면 하트와 

댓글을 남겨 주셔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