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성비 갑!! 한솥도시락 메뉴 추천

안녕하세요 재니스토리의 재니맘입니다. 


큰애는 유치원

작은 애는 어린이집에 보내놓고 

드뎌 저의 시간이 왔습니다!!


집에서 혼자 먹는 밥이 싫은 날..

집근처 한솥에 살짝 들렸어요 


가성비 갑!!!

"한솥 광주대점" 입니다. 


한솥도시락 광주대점


광주대 정문쪽 바로 길가에 있어요

대학교 앞이라서 그런지 

식당가와 카페가 있어요 

매번 지나치기만 했었는데~~

오늘은 큰맘먹고 들어가 보아요:)


한솥도시락영업시간


영업시간은 

아침이른 시간부터 저녁 8시까지 

그리고 매주 토요일은 휴무라고 하니

참고하셔요 


한솥도시락매장


매장에 들어가면 

카운터가 바로 보여요  

점심시간보다 살짝 이른 시간에 가서 

매장이 초금 한가했어요 

저 주문 해서 나갈 쯤에..

광주대 학생들이 우르르...

역시 이곳은 대학가!!!!


한솥메뉴


한솥은 메뉴가 정말 다양하죠??

10월에는 10월 행사 도시락을 10개 이상 구매하면

드립커피를 주는 행사를 하나봐요 

매달 행사가 달라지나보죠??~~~



저는 메뉴판을 한참 바라보다 

닭강정 맛있다고 추천받은 기억을 더듬더듬해서

참치마요덮밥과 닭강정까지 주문했더랬죠 


한솥매장


주문을 하고 기다리는 중...

매장을 휘리릭 둘러 보았어요

소심한 아주미... 

그러면서 사진 다 찍는 아주미... 

한솥의 경영철학인가봐요 

잠시 읽어 보고... 


한솥도시락음료


냉장고에 준비된 몇 가지 종류의 음료들..


한솥


한솥은 도시락에도 

추가할 수 있는 사이드 메뉴, 토핑들이 많은 것같아요 

실속반찬에 ... 밥을 추가할수도 있는것 같구요.

샐러드랑.. 감튀 만두까지도 사이드 메뉴로 판매해요

메뉴 연구중... 


한솥도시락


볶음 고추장도 팔고...

와우...

콩나물북어국과 시금치 된장국은

간단히 먹을 수 있게 저리 판매하네요..

물을 부어 먹으면 국이 되나봐요 

해외 여행갈때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번쩍... 들었어요 


광주대한솥


25.000원 이상은 광주대 송원대..

무료로 배달도 해주시나봐요 :)


한솥광주대점


매장에서 도시락을 먹을 수 있게 

테이블도 준비되어 있어요 


참치마요


짠~~!!!

이렇게 포장된 도시락을 들고 

집으로 돌아왔습니다. 

닭강정 냄새가.. 

더 배고프게 했어요... 


한솥도시락 참지마요


맛있게 점심을 먹고 출근을 했어요 

닭강정은 정말 추천해요 

바삭하면서도 매콤한 맛이 가격대비 정말 맛있었어요 

대학때 먹었던 도시락을 생각하며 

즐겁게 혼밥한 날 :)


한솥도시락

저렴한 비용에 다양한 메뉴!!

따뜻하게 밥한끼를 뚝딱할 수 있는 곳인 것 같아요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 입니다. 

제돈주고 이용한 한솥 도시락 후기였어요. 


오늘 포스팅에 공감되신다면 

하트와 댓글 남겨주셔요 


추워진 가을날 감기 조심하셔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