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명동 맛집, '밧짱' 조대 앞 동리단길 힐링푸드 담백한 베트남쌀국수!

안녕하세요 재니스토리의 재니맘입니다. 


아침저녁으로 

찬바람이 부는 가을날..

따뜻한 국물이 생각나요 

요럴 때 저에게 힐링푸드인..

쌀국수... 

저 쌀국수 너무 너무 정말 좋아해요...


쌀국수가 생각나는 날 갔던 

동명동 맛집 "밧짱" 소개해봐요 


밧짱


조금 이른 점심시간에 찾아간 

"밧짱"

입구부터 베트남 느낌 물씬..

1층에는 슬라이딩 도어로 되어 있었는데

이날 날씨가 좋아서 오픈 되어있었어요


그래서 저희는 2층으로 

슝~~~ 올라갔어요 


동명동맛집


1층 테이블과 음식이 준비되는 곳..

현지느낌 물씬나요...

전 사실 베트남 안가봐서 

모르겠....어요.... ㅋㅋㅋ


쌀국수맛집 밧짱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에도 

등이 총총총... 걸려 있었어요 


동명동맛집


저희가 자리에 앉아서 먹는 동안 

우르르 

사람들이 테이블을 가득 채웠어요 

맛집은.. 이래서 다른가봐요 



사람이 너무 많아서 

내부사진은.. 요것만.. 있어요 


사진보니 아가 의자도 준비가 되어 있네요


밧짱


테이블에 준비되어 있는 기본세팅 

저기 준비되어 있는 소스는

베트남 인기 스리라차 소스라고 하더라구요 

두가지 다 좋아하는 소스들!!!


밧짱메뉴


메뉴판이예요

메뉴가 다양해서 조금 고민하다 

결정한 메뉴는 

퍼보와 껌 스언...!!!!


밧짱 쌀국수


메뉴가 준비되어 나왔어요 

여러가지 많이 먹어보고 싶었지만 

친구와 저 둘만 가서 

2가지 메뉴만 냠냠했어요 


밧짱 쌀국수맛집


고수가 들어 있는 쌀국수..

퍼보!! - 기본 

저는 고수까지도 냠냠 

국물이 담백하고 진해서 

깊은맛이 나요 

맛있오 맛있오...!!!

정말 마지막 까지 싹싹 긁어 먹은듯 해요 


밧짱메뉴


이번 메뉴는 껌스언

베트남식 양념으로 맛을 낸 

숯불돼지고기 덮밥이래요 


동명동맛집 밧짱


밥과 야채 그리고 숯불로 구운 돼지고기 한점을 함께 

숟가락에 가득 올려 먹으면...

정말 맛있어요 


다시 한번 

베트남 음식에 푹빠졌어요 

저의 힐링푸드...


양이 적을 줄 알아서 시킬 때 

메뉴1가지를 더 시킬까 고민완전했거든요..

든든하게 먹고 

나왔던 곳이였어요

포장도 된다고 하니 참고하시구요 


분위기도 좋고 맛도 좋은 동명동 쌀국수 집 

밧짱이였어요 

아~~!! 여기도 맛집 수소문해 

제돈주고 먹은 후기랍니다. 


쌀쌀한날 따뜻한 국물이 생각나시면

쌀국수 밧짱 추천해 드려용 

주말에는 웨이팅도 많다네용 


본 포스팅이 공감되셨다면

하트  눌러주시고 댓글도 남겨주셔요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