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상무지구 맛집 '안교' 돈카츠, 소바, 카레 쵝오!!

안녕하세요 재니스토리의 재니맘입니다. 


 태풍의 영향으로 하루 종일 비가 내리는 날이네요

어제 점심에 다녀왔던 

상무지구 돈가츠 맛집 

"안교"

소개해 드릴께요!!!!


안교


외부 모습이예요 

상무지구 롯데마트 옆... 

스타벅스 옆...

이라고 하면 쉽게 찾으실수 있을 것 같아요 


안교 영업시간


창에 비친 재니아빠의 모습이 보여요 ㅋㅋ

안교는 11시 30분 오픈에 

21시 마감이라고 합니다. 


안교 내부


12시 점심시간이 되면 사람이 많아서 

웨이팅을 해야 한다고 해요 

그래서 조금 서둘러 갔어요 

다행히 웨이팅 없이 바로 앉았어요 !!!

뚜루뚜~~


안교 인테리어


식당은 크게 벽이 있어서 

창가쪽과 식당 내부로 나눠져 있었어요



점심시간이라 그런지 

볕이 너무 들어와 저희는 안쪽에 자리를 잡고 앉았어요


안교주방


주방은 보이지 않았지만 

음식을 준비해 내어 오는 곳은 

반쯤 오픈되어 있었어요


안교 메뉴판


드뎌 메뉴 선택!!!!

오픈 이벤트로 A, B 세트가 

2000원씩 할인~~~!!


안교 메뉴판


소바와 우동종류!!!


안교 메뉴판


음료와 추가메뉴가 준비되어 있었어요 


그래서 저희는  

A세트와 카레라이스를 

선택!!!


안교 테이블 세팅


테이블에 준비된 물컵과 식기들 

물을 작은 사이즈의 생수통으로 줘요 

왠지 깔끔!!!


덮밥 맛있게 먹는법


맛나게 먹는 방법까지 

이렇게 적혀 있었어요 

덮밥은 절대 비벼먹지 말라는 세심한 당부



카레라이스


드뎌 나왔어요 

카레라이스 그리고 

토핑으로 선택한 치킨가라아케


치킨가라아케


음음...

치킨은 퍽퍽한 닭가름살이 아니여서 

부드럽고 바삭했어요 

입맛도는 조금

 매콤한 카레라이스였어요


안교 A세트


그리고 A세트!!!!

바삭한 돈가스와  

시원하고 깔끔한 냉소바까지

둘이 잘어울려요 


마른소바


탱글탱글한 소바 면발


마른소바 양념장


살얼음이 살짝 있는 소바에 

파, 무, 그리고 약간의 와사비까지 

섞어 맛있게 냠냠!!!!


돈가스


도톰한 고기

바싹한 튀김옷 

맛있는 돈가스 보이시죠??


재니아빠와 오랫만에 

점심 데이트였는데 

말도 않고 먹는데 

20분도 안걸렸어요... ㅋㅋㅋㅋ


우린 7년차 현실 부부이니까요.. 


오늘은 핫한 상무지구 맛집 

안교 후기였어요 


요기도 제가 직접 제돈주고 

맛있게 먹은 맛집이랍니다.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구요

포스팅이 공감되셨다면 공감을 꾸욱 눌러 주세요

태풍 피해 없는 행복한 하루 되셨으면 해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