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진월동 맛집 청년다방에서 차돌떡볶이 버터갈릭감자튀김 흡입!!

안녕하세요 재니스토리의 재니맘입니다.


4시 반... 쯔음..

이른 점심을 먹고

저녁시간이 얼마 남지 않은 시간....

전 이 시간이 가장 출출할 시간인데요


참지 못하고 달려간 그곳... ㅋㅋㅋ

 제가 너무너무 좋아하는 떡볶이~~!!

그것도 고기가 들어간 떡볶이가 있는 

진월동 "청년다방"에 다녀왔어요 


청년다방 진월점


전 다녔던 길도 까먹고 

갔던길은 아는데 돌아오는 길을 모르는...

그런 길치인데요...

으하하하하하...

저희 신랑님은 이런 저를 이해 못해요...


무튼 그래서 진월동 큰 도로변에서

조금 들어가는 청년다방에 

긴장을 딱...하고 찾아갔는데 

잘 찾아 왔더랍니다. 

비교적 쉬운 곳에 있어요 ㅎㅎㅎ


진월동 청년다방


테이블이 많지는 않아요...

한.... 7개 정도???

저번에 신랑님과 함께 갔을 때는 

점심시간이라 그런지 

예약으로 만땅... ㅜㅜ

시간이 많이 없어서 다른 곳으로 가  

더 아쉬움이 남았던 이곳!!! 

다시 왔지요 :)


청년다방 알짜세트메뉴


청년다방 메뉴판입니다. 

알짜 세트 메뉴가 있어요 


즉석토핑떡볶이


가장 메인 메뉴인 떡볶이...!!!

떡볶이에 차돌박이며...

오징어 한마리가 통으로....

뭘 먹을 지 너무너무 고민했어요....



게다가 토핑도 추가 할 수 있어서 

더욱 푸짐하게 먹을 수 있어요 


청년다방 즉석수제튀김


서브메뉴로 

튀김, 덮밥, 돈까스 어묵탕 등등이 

더 준비 되어 있다는 건 안 비밀!!!!


청년다방 메뉴

   

커피 콜라 맥주에 소주까지..

이 곳... 정체는 뭐지요... ㅋㅋㅋ


신세계 떡볶이


솔직히 떡볶이라고 하면  

떡과 오뎅...

 쬐금 더하면 삶은 계란 정도였는데 

이곳에서는 고급진 떡볶이가 기대되었어요 ㅋㅋ


청년다방 맛있게 먹는 방법


맛있게 먹는 방법이 나와있어요 

모든테이블에는

인덕션이 설치되어 있었어요

전 솔직히 인덕션을 집에서 쓰지 않아

사용에 조금 서툰데 

어렵지 않게 방법들이 써있어서 

맛있게 떡볶이를 먹었던 것같아요~~!!!


셀프 단무지


셀프로도 이용가능 했던 단무지.. 



청년다방은 명품떡볶이와 청년커피가 있는 휴식공간이라는 의미이였네요

정말 맞는 말 같아요


청년다방 A세트


저희는 세트 A 메뉴를 선택했어요 

차돌 떡볶이와 버터갈릭 감튀!!!!

자몽에이드까지요!!!


청년다방 세트메뉴


꺄!!!!

차돌박이와 파채가 올라가 

먹음직하게 생겼죠...

달착지근한 국물에 

긴~~~!! 떡이 쫄깃쫄깃 

맛있어요...

아~~!! 전 달달한 떡볶이를 좋아하는데..

역기 떡볶이는 초금 달달한 편이예요!!


청년다방 튀김


기대 안하고 먹은 버터갈릭 감자튀김..

이것도 함께 간 지인이 너무 좋아했어요

갈릭 소스에 버무려진 

바삭한 감튀가 

입에서 녹더라구요.. ㅜㅜ

어쩔 또 먹고 싶은 건.... 뭐지....


청년다방 자몽에이드


그다음은 양이 생각보다 많았던 

자몽주스...

이건 달지 않고 딱 좋았어요

매콤한 떡볶이에 

달달한 감자튀김..

그리고 시원하고 쌉싸름한 자몽에이드까지...!!

마지막은~~~!!!


청년다방 볶음밥


2000원을 추가하면 먹을 수 있는 

볶음밥...

너무 배가 부른데 요건 또 어떤맛인지..

넘어갈수가 없는 재니맘이였습니다...

먹었죠..

역시나 맛있었던 볶음밥...

너무 배부르게 먹어 

저녁을 못먹었어요...

이날... ㅜㅜ

간식이 식사가 되버린..

너무 맛있었던 떡볶이집....

광주 진월동 청년다방이였답니다.. ㅎㅎ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 입니다. 

공감이 되셨다면~~!!! 하투 하투 눌러주세요 


늘 행복가득하셔요 :)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