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진 나이 결혼 아내 부인 직업 인스타 아들 이윤재 차 자동차 리스비 고향 키 학력 학교 소속사

이용진 나이 결혼 아내 부인 직업 인스타 아들 이윤재 차 자동차 리스비 고향 키 학력 학교 소속사

'런닝맨'에서는 '희극인 협회' 특집으로 꾸며진 가운데 이용진이 게스트로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희극인 2기 자신을 빤히 보는 1기 유재석에 지석진은 “뭘 쳐다보냐?”라며 상황극을 깨 원성을 샀다. 이에 김종국은 “또 반말하셨어요?”라고 고개를 절레절레했고 지석진은 “야 눈을 계속 마주쳐? 눈 피해”라고 기강을 잡으려 했다.

 


그 모습에 이용진은 “앉은 지 몇 분 만에 누가 제일 약체인지 알겠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용진은 1985년 11월 18일 생으로 올해 나이 37세로 고향은 경기도 화성시 출신이다.

 

 


신체 키 175cm, 몸무게 68kg, 혈액형 B형이고 학력은 발안중학교, 삼일공업고등학교 전기과를 다녔다.

 


가족관계로는 부모, 형 이연진(1975년 생), 누나(1984년 생), 아내, 아들 이윤재(2019년생)가 있다.

2019년 결혼한 아내 부인의 직업은 공개되지 않았다.

 


2005년 SBS 8기 특채 개그맨으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SM C&C이다.

이날 이용진은 희극인 3기로 모습을 드러냈고 2005년에 '웃찾사'로 양세찬과 함께 데뷔한 그는 등촌동 공개홀에서 젊은 시절을 보낸 바 있다. 특히 이용진은 커피를 가져와 선배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았다.

 


이를 본 후배 김종국, 전소민은 "저희 건 없는 거냐. 저희 입은 주둥이냐"라고 물었고 그러자 이용진은 김종국에게 "어깨가 좋다. 반팔 안에 있는 사진은 동명이인 맞는 거냐"라고 말해 김종국을 자극해 웃음을 자아냈다.

 


먼저 금액 획득을 위한 퀴즈가 진행됐고 양세찬은 동기 이용진의 실력을 묻는 질문에 "이 형도 거의 깡깡이 수준이에요. 그래도 책은 많이 읽어요"라고 말했다.

 


이용진은 "문방사우 그런거는 다 알아요. '엄브렐라'에 U도 들어가고 B도 들어가고"라며 깡깡이 기질을 발휘해 웃음을 자아냈다.

 

 


앞서 '컴백홈'에 이초희는 이용진의 아내와 동기라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이초희는 "보아언니가 동기 중에 제일 예쁘고 키가 컸다. 미인을 얻으셨다"라고 말했고 이에 이용진은 쑥스러워하며 아니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용진의 아내 사랑은 이미 다수의 방송을 통해 잘 알여진 바 있다. 이용진은 지금의 아내와 6년 넘게 연애를 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용진이 아내에게 출산 선물로 차를 사줬다고 밝혔다.

 


'놀면 뭐하니?'에서 유재석 본부장은 JMT 직원을 뽑기 위해 이용진과 면접을 봤고 이용진은 결혼 후 달라진 일상을 전하며 "아내에게 출산 선물로 차를 사줬다"고 밝혔다.

 


그는 "아내와 자식을 위해 죽을 수 있냐고 하면 그건 확실하게 답을 못 하겠다. 하지만 내가 해줄 수 있는 범위 내에서 뭐든 해줄 수 있다"고 가족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유재석은 희망 연봉을 물었고, 이용진은 "한달에 330만원. 그게 딱 와이프 차 리스비"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