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자두 나이 근황 본명 고향 키 학교 학력 결혼 남편 지미리 직업 국적 목사 사모 교회 집 아파트 강두
- 이슈/연예
- 2021. 8. 3. 22:48
가수 자두 나이 근황 본명 고향 키 학교 학력 결혼 남편 지미리 직업 국적 목사 사모 교회 집 아파트 강두
'백종원의 골목식당'에서는 35번째 골목 하남 석바대 골목 네 번째 편이 방송되었는데 가수 자두 부부가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먼저 지난 방송에서 3시간 안에 김밥 90줄 만들기 미션을 실패한 ‘모녀김밥집’을 위해 MC 금새록은 “지난주 김밥 싸는 모습이 힘들어 보여 준비했다”며 따뜻한 마음을 담은 선물을 사장님에게 전달했다.
선물을 확인한 사장님은 “(딸이) 가장 갖고 싶어 하던 물건”이라며 울컥하는 모습을 보여 훈훈함을 자아냈다.
이날 최종 메뉴가 정해진 모녀김밥집에는 미리투어단으로 영원한 '김밥'의 아이콘 자두와 남편 지미 리가 함께 방문했다.
자두는 "실제로 김밥을 좋아하냐?"는 MC김성주의 질문에 "사실 한때 김밥을 끊었었다"고 발언했다.
이후 시식에 나선 자두는 "진짜 신세계다!"라며 김밥을 칭찬했고 이어 대량으로 김밥을 주문하는 것은 물론 사장님들을 위해 즉석에서 대표곡 '김밥'까지 불러 호응을 이끌어냈다.
가수 자두는 본명 김덕은, 1982년 5월 4일 생으로 올해 나이 40세로 고향은 경기도 고양시 출신이다.
신체 키 158.4cm, 몸무게 43.7kg, 혈액형 AB형이고 학력은 선정고등학교, 동덕여자대학교 실용음악학과 중퇴이다.
2001년 1집 앨범 'Jadu Version 0001'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제이아미엔터테인먼트이다.
강두와 함께 혼성 듀오로 활동하며 '잘가' '김밥' '대화가 필요해' '놀자' 등 다양한 노래를 발표하며 사랑 받았다.
자두는 "데뷔 당시 '엽기' 콘셉트를 잡았던 게 아니라 당시 유행하는 엽기 코드에 잘 맞아떨어진 것"이라며 "엽기가수, 여자 싸이라고 불리면서 시작을 했다"고 가수로 활동하던 시절을 회상했다.
가족관계로는 1남 2녀 중 첫째이고 남편 지미 리 목사 및 슬하에 1녀 딸을 두고 있다.
가수 자두의 남편 지미리는 재미교포이고 직업은 목사이며, 두 사람의 나이 차이는 6살 차이가 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자두는 목회자인 남편과 결혼한 계기에 대해 "목회자의 아내가 된 게 더 엽기적이라고 하더라. 저는 영어를 잘 하지 못했고 남편도 한국어를 못했다"라며 "그래도 성경책이 일단 있었고 날로 좋아지는 번역기가 부부생활도 가정생활을 많이 도와주고 있다"고 웃으며 말했다.
자두와 지미 리는 과거 방송을 통해 집 내부를 소개하는 등 일상을 공개한 바 있다. 또한 자두는 홀로 출연하는 토크쇼에서도 남편과의 에피소드를 공개하며 주목 받은 바 있다.
한 방송에서 공개된 자두의 집은 깔끔한 인테리어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자두는 "두 식구가 살기엔 넓은데 조카들도 와 있고 저희 교회가 온라인 예배를 드리고 있어서 거실을 온라인 예배 장소로 활용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슈 > 연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 글을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