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동 나이 인스타 대학교 병원 홍혜리 산부인과 의사 리에스여성의원 피임 주환수 한의사 포항한방병원 윤승환 원장 피부과

이재동 나이 인스타 대학교 병원 홍혜리 산부인과 의사 리에스여성의원 피임 주환수 한의사 포항한방병원 윤승환 원장 피부과

'비디오스타'에서는 여름 왕진 특집 '슬기로운 의사생활! 지혜로운 비스 건강!'으로 꾸며진 가운데 이재동 가정의학과 전공의, 홍혜리 산부인과 전문의, 주환수 한의학 박사, 윤승환 피부클리닉 원장, 양재웅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가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양재웅 원장은 1982년 6월 1일 생으로 올해 나이 40세이다.

 


가족관계로는 형 양재진, 누나가 있고 학력은 전북대학교 의과대학을 졸업하였고 아주대학교 의과대학 정신건강의학과 전공의를 수료했다.

 


소속사는 미스틱스토리이고 소속병원은 W진병원 대표원장이다.

 

 


이재동 전공의는 나이 35세로 직업은 가정의학과 의사이다.

 


병원과 대학교 학력등은 공개되지 않았고 이재동 인스타그램 계정은 drleejd_10이다.

 


연애도사에서 유소영 소개팅남으로 나왔다고 한다.

홍혜리는 유튜브 채널 ‘우리동네산부인과’를 운영하며 여성들이 궁금해 하는 여성 질환 관련 정보와 성 지식에 대해 속 시원히 밝혀주는 산부인과 전문의이다. 

 


홍혜리는 진료과목 특성에 따른 병원의 성수기에 대해 “산부인과는 연초에 붐빈다”고 밝히며 모두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배 속에 있을 때부터 나이를 부여하는 한국의 문화 특성상, 연말에 분만을 하면 아기들이 금방 나이를 먹게 돼 산모들은 연말보다는 연초 분만을 선호한다고 말했다.

 


척추 질환 전문 한의학 박사 주환수는 트월킹을 통해 허리 건강을 진단할 수 있다고 밝히며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골반의 틀어짐은 물론, 나아가 척추 건강까지 진단할 수 있다는 소식에 MC들은 굉장한 관심을 보였다.

 

 


방송에서는 4MC들의 허리 건강 상태를 알아보기 위한 트월킹 댄스와 주환수 한의학 박사가 인정한 ‘트월퀸’까지 함께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주환수는 여름철에 특히 유행하는 ‘쪼리’를 신으면 얼굴이 망가질 수 있다고 밝히며 모두를 충격에 빠트리기도 했다.

 


쪼리를 포함해 발을 감싸지 않는 신발들은 대부분 발목 쪽 관절에 무리를 주게 되고, 척추를 타고 올라가 얼굴까지 악영향을 끼칠 수 있다는 것이다.

그는 심각할 경우 ‘안면 비대칭’까지 유발할 수 있다며 잘못된 신발 선택의 위험성에 대해 경고하기도 했다.

 


피부미용 전문가 윤승환 원장은 ‘탄력 잃은 내 피부를 10년 전으로 돌리는 방법’을 공개하며 모두의 관심을 한 몸에 받았다.

윤승환은 대표적인 홈 케어 방법으로도 잘 알려진 '1일 1팩'의 함정에 대해서도 언급했다.

 


수분 공급은 피부 건강에 매우 중요한 요소이지만, 마스크팩을 잘못 사용하면 오히려 피부염을 유발하는 역효과를 낼 수 있다고 한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