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프로 김동환 나이 주식 재산 직업 고향 학력 학교 삼프로TV 노홍철 폭망 홍반꿀 딘딘 딘딘하다

김프로 김동환 나이 주식 재산 직업 고향 학력 학교 삼프로TV 노홍철 폭망 홍반꿀 딘딘 딘딘하다

'라디오스타'에서는 '야 너두 벌 수 있어' 특집으로 꾸며진 가운데 김프로 김동환이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주린이들의 경제 멘토 김프로(김동환)가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주식 매매 노하우를 공개했다.

 


연예인들의 주식 멘토이기도 한 김프로는 주식 제자 노홍철에게 ‘홍반꿀(노홍철과 반대로 주식 투자하면 꿀이다)’라는 별명을 지어준 것을 후회한다며 그 이유를 들려줬다. 특히 노홍철의 주식 폭망 이유로 ‘패배주의’를 꼽았다.

 


김프로는 본명 김동환, 1967년 5월 23일 생으로 올해 나이 55세로 고향은 공개되지 않았다.

 

 


직업은 연구인, 칼럼니스트이고 대안금융경제연구소 소장, 이브로드캐스팅 이사회 의장이다.

 


학력은 버밍엄대학교 대학원 경영학 석사이다.

재산은 공개된 바 없고 주식 투자 1인자로 알려져 있다.

 


‘라디오스타’에 입성한 김프로는 ‘150만’ 경제 유튜버 슈카보다 “내가 예능감이 낫다”며 활약을 펼쳤고 이어 ‘라스’ 출연 이후 예능 은퇴를 선언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경제 전문가 김프로는 142만 구독자, 누적 조회수 3억을 기록 중인 유튜브 채널 ‘삼프로TV’의 대표이자, 지상파와 케이블, 유튜브 채널까지 망라하며 다수의 경제 콘텐츠에 출연, 주식 초보자들이 멘토라 불린다.

 


김프로는 지난해 초 코로나19 여파로 주가가 폭락했던 당시를 떠올리며 “유튜브 채널 구독자가 한 달에 15만 명 늘었다”라며 주식 열풍을 설명했으며, 무엇보다 주식을 팔 때 ‘이것’만 기억하라며 매매 노하우와 수익율을 공개했다.

 


주식 예능 ‘개미는 오늘도 뚠뚠’에서 연예인들의 주식 멘토로 활약 중인 김프로는 제자 중 우등생으로 딘딘을 꼽았는데 딘딘은 즉흥적으로 매수와 매도를 반복해 이를 뜻하는 ‘딘딘하다’라는 신조어를 만들었다.

 

 


김프로는 ‘개미의 꿈’에서 호흡을 맞춘 바 있는 MC 김구라를 두고 “주식 실력이 수준급이다. 뒤에 누군가 있다”라며 그 내용을 공개했다.

 


노홍철은 1979년 03월 31일 생으로 올해 나이 43세로 고향은 서울특별시 출신이다.

신체 키 180cm, 몸무게 80kg, 혈액형 O형이고 학력은 신사중학교, 현대고등학교, 홍익대학교 기계정보공학 학사이다.

 


2004년 Mnet 'Dr.노 KIN 길거리'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FNC 엔터테인먼트이다.

노홍철은 주식투자 예능에서 14년 투자 경력이 무색하게 그가 매수하는 종목마다 떨어지고 매도하는 종목은 오르는 모습을 보였다.

 


딘딘은 본명 임철, 1991년 11월 20일 생으로 올해 나이 31세로 고향은 서울특별시 출신이다.

2013년 Mnet '쇼미더머니2'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D&D코퍼레이션이다.

 


딘딘은 하루는커녕 1시간도 버티지 못하는 초단기 매매를 지향하고 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