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홍기 나이 군대 전역 제대 키 학교 학력 아역 여자친구 이상형 시노자키아이 엉덩이 종기 수술 사건사고

이홍기 나이 군대 전역 제대 키 학교 학력 아역 여자친구 이상형 시노자키아이 엉덩이 종기 수술 사건사고 

'볼빨간 신선놀음'에서는 밴드 FT아일랜드 이홍기가 게스트로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MC 김종국은 “이홍기가 훈련병 때 통화 한 번 하려고 가위바위보를 했다고 들었다”며 운을 뗐다.

 


이에 이홍기는 “가위바위보로 100명 넘는 병사 중 1등을 하면 본인 핸드폰으로 5분 통화를 시켜주겠다고 했다. 훈련병 때는 전화도 자주 못 하니까 (열심히 했다)”고 말했다.

 


이어 “거짓말이 아니라 연예인 버프 없이 제가 진짜로 1등을 했다”라고 말해 MC들을 깜짝 놀라게 했고 특히 “다들 눈이 돌아가서 그때는 이홍기고 뭐고 없더라”라고 말해 군필들의 공감을 자아냈다.

 


이홍기는 1990년 3월 2일 생으로 올해 나이 32세로 고향은 경기도 성남시 출신이다.

 


신체 키 175cm 몸무게 63kg, 혈액형 AB형이고 학력은 성지중고등학교를 졸업하였고 경희사이버대학교 정보통신학과를 다녔다.

가족관계로는 부모님, 여동생이 있고 종교는 없다.

 


군대는 2019년 9월 30일부터 2021년 4월 18일까지 육군 제3공병여단에서 복부하였고 병장 만기전역했다.

 

 


2002년 KBS2 드라마 매직키드 마수리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FNC엔터테인먼트이다.

 


이홍기 인스타그램 계정은 skullhong12이고 여자친구 열애 연애 등은 공개된 바 없다.

 


이​홍기는 “어머니한테 전화했는데 5분이 길더라. 딱히 할 말이 없었다”라고 덧붙였다.

김종국은 “꼭 여자친구한테 전화하는 애들 있다”라고 회상했고 이에 하하는 “어머니는 평생 가족이다. 그러나 이 여자는 헤어질 수도 있는 거라 관리를 해줘야 한다”라며 편을 들었다.

 


김종국이 “하하는 여자 친구한테 했나 보다”라고 하자 하하는 “어? 뭐지? 나 뭐 했지?”라며 당황하더니 “여자친구한테 (전화) 했었다”라고 자폭해 웃음을 안겼다.

한편, 이홍기가 종기 수술을 8번 받았다고 고백했다.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개그우먼 홍현희는 "이홍기씨가 종기가 자주나서 별명이 '홍기종기'라고 하더라. 요즘은 괜찮냐"고 물었다.

 


이에 이홍기는 "보통 생각하는 종기 사이즈보다 크게 난다. 그래서 앉을 수가 없다"며 "'스타킹' 녹화 중간에 수술하러 간 적도 있고 콘서트도 한 번 취소했다"고 털어놨다.

 


이어 "제가 공부도 많이 했고 수술도 8번 했다"며 "굉장히 많은 분들이 다이렉트 메시지(DM)로 (종기에 대해) 물어보신다. 종기 고수가 됐다"고 밝혔다.

 

 


그는 "저처럼 체질적으로 피지선이 엉덩이 쪽에 모여 있으면 그렇다"며 "유튜브 채널도 개설할까 말까 고민했다"고 농담을 던졌다.

 


이홍기가 과거 시노자키 아이와의 열애설에 대해 부인한 가운데 이상형 발언이 새삼 눈길을 끈다.

 


이홍기는 과거 JTBC ‘마녀사냥’에 출연해 자신의 이상형을 공개한 바 있는데 당시 방송에서 이홍기는 “귀엽고 섹시하며 육덕진 스타일이 이상형”이라며 자신의 이상형을 공개했다.

이홍기가 곧 FNC엔터테인먼트 이사가 될 것 같다고 밝혔다.

 


이홍기는 전역 후 첫 예능으로 ‘라디오스타’를 선택한 것에 대해 “제가 '라스'를 항상 어려워한다. 매도 먼저 맞는 게 나으니까”라고 이유를 밝혀 웃음을 안겼다.

 


이에 MC 김구라는 “(이홍기가) FNC의 이단아라고 생각했는데 여러 사건, 사고가 있고 나서는 FNC의 모범생이다. 아무런 논란이 없는 청정 구역이다”라고 말했다.

 


이홍기는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에 서운한 점이 있다며 “전역하고 나니까 주변 사람들이 소속사에서 저한테 이사직을 줘야하는 거 아니냐고 하더라. 비투비 서은광이 저보다 후배인데도 이사직을 맡았다더라. 그래서 조금 그랬는데, 들리는 소문에 좋은 소식이 있을 것 같다”라고 FNC엔터테인먼트 이사가 될 가능성을 시사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