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지훈 나이 고향 키 학력 소속사 남양주 인싸 소속사 집 아파트 가족 동생 여동생 직업 반려견 강아지 애기 인스타 군대

배우 이지훈 나이 고향 키 학력 소속사 남양주 인싸 소속사 집 아파트 가족 동생 여동생 직업 반려견 강아지 애기 인스타 군대 

‘나 혼자 산다’를 찾아온 배우 이지훈이 ‘남양주 인싸’를 꿈꾸며 친화력 넘치는 독립 2년 차 자취러의 일상을 공개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배우 이지훈은 5살 차이 여동생과 비현실적인 남매 케미를 자랑해 눈길을 끌었다.

 


이지훈은 1988년 10월 29일 생으로 올해 나이 34세로 고향은 경기도 남양주시 출신이다.

 


신체 키 181cm 몸무게 70kg이고 학력은 덕소중학교, 덕소고등학교, 한림대학교 체육학과를 자퇴했다.

 

 


이지훈은 수도방위사령부 예하 56사단 기동대대 2중대에서 근무하던 중 뮤지컬 '이순신'을 관극하였는데 이때 이순신 역할의 뮤지컬 배우 민영기의 연기를 보며 비로소 배우의 꿈을 갖게 되었고 전역 후 연기 커리어를 쌓게 되었다고 한다.

 


2012년 KBS2 드라마 학교 2013으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TH(티에이치) 컴퍼니이다.

 


데뷔 이후 '학교' 시리즈 출연 이후 이지훈은 '최고다 이순신' '블러드' '육룡이 나르샤' '마녀보감' '푸른 바다의 전설' '언니는 살아있다' '당신의 하우스헬퍼' '사의찬미' '신입사관 구해령' '99억의 여자' '저녁 같이 드실래요' 등의 작품에 출연하며 활동을 이어왔다.

 


특히 최근에는 드라마 '달이 뜨는 강'의 고건 캐릭터를 연기하며 다시 한 번 관심을 끌고 있다.

이지훈의 가족관계로는 부모님 어머니, 아버지, 여동생 친동생, 반려견 강아지 애기가 있다.

 


'나혼자 산다를 통해 이지훈의 친여동생도 공개되었는데 이지훈과 여동생은 5살 나이 차이가 나는 것으로 알려졌고 직업은 공개되지 않았다.

이지훈 인스타그램 계정은 88leejihoon이다.

 

 


이지훈은 "34살이다. 독립한지 2년 됐다"면서 "남양주 인싸가 되고 싶다"고 자신을 소개했다. 그는 자신의 바람대로 남양주 곳곳을 돌아다니며 하루를 보냈다.

 


독립 2년 차인 배우 이지훈은 처음 만나는 동네 주민들에게 먼저 다가가 친근하게 인사를 나누고 안부를 묻는 등 어디서든 존재감을 뽐내는 ‘동네 마당발’의 면모를 보여주었다.

 


우연히 만난 동네 아이들과 어머님들의 갑작스러운 사진 요청에 흔쾌히 응한 이지훈은 특급 팬 서비스를 펼치기도 했다.

 


이지훈은 아무 말이나 해도 로코 드라마가 되는 달달한 말투로 반려견 ‘애기’를 챙기는가 하면 능숙하게 육아 스킬을 발휘해 취향이 확고한 옆집 아이의 마음까지 사로잡는 스윗한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만렙 인싸력의 이지훈은 5살 차이 나는 여동생과 현실에서는 좀처럼 보기 어려운 이상적인 남매 케미를 선보여 놀라움을 자아냈다. 

 


특히 모든 것을 스스럼 없이 공유하는 비현실적인 남매의 대화가 오갔다고 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