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청화 나이 유재석팬 남자친구 이상형 결혼 남편 이혼 고향 키 몸매 허리 사이즈 학력 가족 절친 심진화 시험관 아기 임신 난임 깁밥집 남편 김원효

차청화 나이 유재석팬 남자친구 이상형 결혼 남편 이혼 고향 키 몸매 허리 사이즈 학력 가족 절친 심진화 시험관 아기 임신 난임 깁밥집 남편 김원효

'컴백홈'에서는 배우 차청화가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컴백홈'에 다섯 번째 집 돌아온 게스트로 믿고 보는 대세 신스틸러 차청화와 그의 20년지기 절친인 개그맨 심진화가 함께 했다.

 


차청화-심진화가 배우의 꿈을 품고 무대 위에서 열정을 불태우던 ‘대학로’와 차청화의 첫 자취방인 ‘동선동 원룸’을 찾아갔다.

 


차청화는 1980년 4월 28일 생으로 올해 나이 42세로 고향은 경기도 수원시 출신이다.

 


신체 키 166cm이고 학력은 진성고등학교, 상명대학교 연극학과 학사이다.

 


2005년 연극 '뒷골목 스토리'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오픈아일랜드이다.

 

 


차청화는 결혼 하지 않은 미혼이며, 이혼한 이력도 없다.

 


차청화의 절친 심진화는 1980년 6월 12일 생으로 올해 나이 42세로 고향은 경상북도 청송군 출신이다.

 


신체 키 154cm, 혈액형 A형이고 학력은 청송초등학교, 청송중학교, 청송여자고등학교, 가야대학교 연극영화학과를 졸업했다.

가족관계로는 어머니 정점숙, 오빠, 남편 김원효가 있고 자녀는 아직 없다. 심진화는 임신 난임으로 인해 아기 시험관 시술을 하고 있다고 밝히기도 했다.

 


소속사는 효심엔터테인먼트이고 김밥집을 운영하고 있는데 상호는 '마녀김밥'이다.

차청화의 첫 자취집에 동행한 심진화는 20년지기 절친의 끈끈한 우정을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심진화는 “얼마전 내 절친 특집으로 토크쇼 섭외를 받아서 청화의 동반 출연을 추천했다.

그런데 청화의 인기가 갑자기 높아지면서 내 절친 특집이 청화 절친 특집으로 바뀌어버렸다”며 주객이 전도된 씁쓸한 사연을 공개해 폭소를 유발했다.

 

 


그러나 심진화는 “너무 기뻤다”고 반전 속마음을 내비친 뒤 “청화가 잘 돼서 요새 너무 행복하다. 원래 너무 잘하는 친구인데 그동안 그 재능이 잘 안 비춰져서 속상했다”며 왈칵 눈물을 쏟았고, 심진화의 진심 어린 우정이 주변 모두를 뭉클하게 만들었다.

 


차정화는 “방송에서 이런 말 처음 하는데 중학교 때 유재석 선배님 팬 카페에 가입했었다. ‘스타 음성사서함’으로 목소리 들으면서 기뻐하기도 했다”며 원조 유재석 덕후임을 공개했다.

 


그러면서도 “친구들 몰래 활동했다”고 고백하며 은밀히 간직할 수 밖에 없던 소녀 팬심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유재석은 “그 당시 내 팬이라면 떳떳하게 드러내기 힘들었을 것”이라며 철저한 자기객관화로 웃음을 더했다.

차청화는 라디오 '허지웅쇼'에 출연해 이상형을 밝혔다. 

 


한 청취자의 이상형을 묻는 질문에 차청화는 "대화가 잘 통하는 사람이다. 대화가 잘 통하면 외모가 중요하지 않게 느껴진다"고 답해 시선을 모았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