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옥빈 나이 프로필 본명 고향 키 몸매 학력 집 가족 동생 채서진 소속사 전참시 매니저 김하늘 리즈 시절

김옥빈 나이 프로필 본명 고향 키 몸매 학력 집 가족 동생 채서진 소속사 전참시 매니저 김하늘 리즈 시절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는 배우 김옥빈이 매니저와 함께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배우 김옥빈이 매니저를 포함한 스태프들과 함께하는 일상을 공개했다.

 


김옥빈 매니저는 "주변에서 대부분 많이 '차갑다'고 생각을 많이 하시는데"라며 실제 성격에 대해 언급했다.

 


김옥빈은 1987년 1월 3일 생으로 올해 나이 35세로 고향은 전라남도 순천시 출신이다.

 


신체 키 167cm 몸무게 54kg 혈액형 A형이고 학력은 광양서초등학교, 광양여자중학교, 광양실업고등학교, 경희대학교 연극영화학 학사이다.

 

 


2005년 하노이신부, 영화 여고괴담 4 - 목소리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스튜디오 산타클로스 엔터테인먼트이다.

 


김옥빈은 지난 2019년 tvN 드라마 '아스달 연대기'에서 태알하 캐릭터를 연기했으며, 이후 휴식기를 갖던 김옥빈은 내달 24일 첫 방송되는 OCN 드라마 '다크홀'을 통해 활동을 재개한다.

가족관계로는 부모님, 자매 3녀 중 장녀이고 별명은 욱빈이, 밥빈이, 술빈이, 인스타그램 계정은 kimokvin이다.

 


동생 채서진은 본명 김고은이고 1994년 4월 30일 생으로 올해 나이 28세로 고향은 전라남도 광양시 출신이다.

 


키 169cm 혈액형 A형이고 학력은 경일중학교,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 연기예술과,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연기과를 다녔다.

2006년 MBC 드라마 '오버 더 레인보우'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스튜디오 산타클로스 엔터테인먼트이다.

 


김옥빈은 매니저와 함께 이동을 하는 중에도 장난스러운 모습을 보였으며, 또한 블루투스 마이크를 이용해 차 안에서 랩을 선보이기도 했다.

 

 


김옥빈과 매니저는 마치 친남매를 보는 듯 찰떡 호흡을 과시해 눈길을 끌었는데 실제로 두 사람은 남매 사이로 오해받은 적이 많다고 한다.

 


두 사람은 한껏 다정 다감하다가도, 이내 빵 터지는 농담과 장난을 주고받으며 '남매의 정석'을 보여줬다.

특히 매니저는 남다른 친화력과 센스로 감탄을 자아냈는데 녹차에 '이것'을 넣어 부기를 제거하는 '배우 차'부터, 김옥빈의 텐션을 끌어올리기 위한 특급 비법으로 놀라움을 안겼다.

 


매니저의 깜짝 고백도 이어졌는데 매니저는 김옥빈의 작품 속 강렬한 이미지 때문에 "처음엔 무서웠다"고 털어놓았다.

이어 매니저는 "알고 보니 옥빈 누나는 재밌고 긍정적인 사람"이라고 반전 성격에 대해 제보했다.

 


김옥빈 매니저는 "누나가 귤을 너무 많이 먹어서 손과 얼굴이 노래졌다"라고 김옥빈의 못 말리는 귤 사랑에 대해 밝혔다.

 


매니저의 제보대로 김옥빈은 귤빛으로 물든 손과 얼굴로 스튜디오를 웃음 바다로 만들었고 메이크업 스태프 역시 김옥빈의 귤톤 피부에 입을 다물지 못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